[쿠알라룸푸르] 공항철도 KLIA Express ekspres 타고 힐튼호텔 도착! KL Sentral 역/Nu Sentral 쿠알라룸푸르 쇼핑몰

박제나 표류기/[完] 2018|2018. 9. 19. 23:50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공항철도 KNIA Express ekspres 타고 힐튼호텔 도착! KL Sentral 역/Nu Sentral 쿠알라룸푸르 쇼핑몰

2018년 09월 19일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2박 3일 자유여행! 싱가폴 창이공항 출발 Air Asia Malaysia Airlines 항공권/KL 센트럴 힐튼 호텔 Hilton Kuala Lumpur

출처:  http://yawping.tistory.com/95  [보보일기]



두번째로 온 말레이시아인데

치안이 안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길가를 절대! 혼자 걸어다니지 않으려고 했다.

공항에서 바로 택시타고 호텔에 가야지 싶었는데,

초이상 찬스로 저렴하게 예약한 쿠알라룸푸르 힐튼 호텔이 공항철도역과 연결되어 있다는 얘기를 듣고..


겁을 먹었지만..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밤에 공항철도를 타고 호텔에 혼자 가기로 결정!



KLIA ekspres 앱을 다운받아

티켓을 구매하고 앱의 QR코드로 열차를 타면 된다.



나는 혹시나 폰을 도둑맞을 수 있다..생각해

프린트도 해감 ㅋㅋㅋㅋ

그치만 생각보다 쿠알라룸푸르는 안전했다.


힐튼호텔이 있는 끝 역이 KL Sentral역까지 왕복 티켓 금액은

90 링깃이었다.(약 25,000원)



공항에서 KLIA Express 열차까지 안내판도 크게 크게 되어있어서

찾기도 쉬웠음!



스크린도어 없는 플랫폼에도 쫄았던 나..



이렇게 플랫폼이 두 개만 있다.

하나는 일반열차, 하나는 급행열차인데

나는 종착역엔 KL Sentral역에 가므로 급행을 탔다.


 KLIA ekspres 앱에 열차 시간표도 나와있어서 매우 편함!

열차는 시간대마다 배차간격이 달랐는데 10분-15분 정도라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됐었다.



열차 안은 와이파이도 되고 굉장히 깨끗했다.

30분 정도 가 종착역에 도착했다.



요 지도처럼

KL Sentral 역은 

힐튼 쿠알라룸푸르 Hilton Kuala Lumpur와 누 센트럴 Nu Sentral 이라는 큰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는 핫한 곳이었다. 



짧은 비행과 공항철도로 호텔도착까지 힘든건 없었지만..

혼자 가서일까.. 너무나 지쳤다.


원래 계획은 초이상과 밤에 루프탑바에 가는거였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찍 일어날 자신이 없어 그냥 호텔에서 수다떨다 잠들었다.

초이언니가 사다 준 망고스틴이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조식을 대충 먹고

(쿠알라룸푸르 힐튼 조식 별로임!)

호텔 수영장에 갔다.



일찍 나와서 사람이 많이 없었다.

시간이 지나니 사람들이 많이 왔는데, 90%는 한국인이었다.

그것도 아기 있는 가족단위로..


왜...이 여름에 이렇게 먼...

말레이시아...그것도 쿠알라룸푸르에 오신건지..

여쭙고 싶었음..



미끄럼틀도 있고 수영장이 커서 좋았음..

이렇게 수영할데인줄 알았음 수경 챙길껄 ㅠㅠ


몸만 물에 담그고 미끄럼틀만 탔다.

태닝도 좀 하긴했는데 날씨가 어두컴컴 흐릿흐릿 해서 오히려 추웠다 ㅋㅋㅋ




그리고 오후 2시에 일일투어를 예약해 놓은게 있어

그전에 누 센트럴 Nu Sentral 쇼핑몰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넘나 큰 쇼핑몰!

싱가폴과 브랜드는 다 비슷비슷하다 ㅎㅎ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직장인으로 온 식당들에 줄이 길게 서 있었다.


The Chicken Rice Shop 역시 줄이 굉장히 길었는데,

맛있는 치킨라이스를 초이언니를 맥이고 싶어 골랐다.



초이언니가 고른 Wantan Mee Chicken noodle 인데,

Dry로 골랐다.



그리고 나는 그냥 치킨라이스 세트!


점심특선으로 시킨거라 해도 가격이 넘나 쌌음..

음료까지 주는 세트 두개를 해서 총 23링깃 (약 6.200원) 이었다.

말레이시아 만세...


맛은...음...

싱가폴 호커센터가 나에게 더 잘 맞는거 같았다.


줄 기다리고.. 음식 기다리느라

투어에 늦을까봐 급하게 먹고 나옴!




다음 포스팅에서 투어 후기를 올릴 예정이다

얍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