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일기

부모님이 가셨다... + 한국 구매대행 쇼핑후기! 본문

헬조선 탈출기/싱가싱가싱가폴

부모님이 가셨다... + 한국 구매대행 쇼핑후기!

박제나 2018.08.05 22:14

부모님이 가셨다...  + 한국 구매대행 쇼핑후기!

2018년 08월 05일



부모님께서 싱가폴에 오셔서 2주 동안 있으시다 한국으로 돌아가셨다.

더운 여름에 싱가폴 오셔서 고생하시겠다 생각했는데,

무슨 일인지 한국이 더 더울줄이야...

아빠한테 계속 싱가폴이 시원하다고 다시 오고싶다는 얘기를 듣는중... 


2주 동안이나 같이 있었어서 그런지 다시 혼자 있게 된게 약간 어색하다..


싱가폴 가이드+발리여행으로 쌓였던 피로로

주말내내 딥슬립 하다 일요일 저녁에라도 정신차려 포스팅을 시작...!





싱가폴은 다음주에 있는 8월 9일 National Day로 여기저기가 축제 분위기이다.

한달 전부터 준비하고 한달 후까지 한다니..

싱가폴에서 가장 큰 행사인것 같다.


저 헬기들도 연습인데, River Cruise 타다가 봐서 더 놀랬다.



그리고 분수쇼 전에 불꽃놀이로도 연습을 하는데,

이것도 모르고 봐서 깜놀..


연습을 실전같이 하는 나라인가봄..





부모님께서 내 짐으로 20kg를 가져오셨는데..

막상 사진으로 찍으려하니 뭐였는지 기억이 안남..


음식, 식기구, 침구류 말고 생각해보니

다 내 인터넷쇼핑 물건들이었다...

옷, 가방, 화장품 등등...

면세점에서도 몇 개 구매했었다.



1. 장지갑


싱가폴 필수품이 아닐까..

점심에 밥먹으러 가면 여자들은 모두 손가방? 을 들고다닌다.

휴지(쓰기 위해라기보다 자리맡을 용도), 휴대폰, 지갑을 넣고다니는 것 같은데

한동안 불편하게 다니다


넉넉한 체인달린 장지갑을 구매함!


2. 타티아나 Tatiana 코인 롱 리본 초커


초커 찾다가 롯데면세점에서 구매한 타티아나 초커 인데 진짜 개실망..

타티아나 코인 롱 리본 초커 이미지


이 사진 보고 주문했는데..

그냥 저 코인달린 검은 줄만 왔다.


폼 잡아주는 것도 없이...

검은 줄을 2만원 주고 삼..ㅜㅜ


3. 미사키 진주귀걸이


실버로 6mm 진주귀걸이를 구매했다.

예전엔 알크고 화려한것만 좋아했는데 내가 확실히 여름쿨톤은 맞는듯..

안어울린다..


작은 알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진주로 구매함.

진주귀걸이는 역시 미사키지!



+

이전에 구매했던 진주 귀걸이들


톤도 모르고 나한테 어울리는 것도 잘 몰랐던 시절..

크면 다 이쁜줄 알고.. 진주귀걸이는 gold라며 구매한

미사키 진주귀걸이 10mm...


광택이 이쁘긴 하나 무게감이 있다.



보라색이 좋다는 이유로..

구매한 미사키 퍼플 10mm 진주귀걸이 EARRING VIOLETTA


예전에 잠깐 한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 귀걸이 검색으로 사람들이 많이 왔었는데..

그만큼 네이버에 후기 찾기 힘들고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이미지가 오묘하다..

EARRING VIOLETTA


요런 느낌보다는 메탈퍼플? 인데

퍼플이라는 생각이 딱 들지않는 메탈릭한 핑크-퍼플 컬러이다.


특이한걸로는 10점인데 뮤트타입인 사람에겐 어울릴듯..

딱히 얼굴을 빛내주지 않아 잘 안하게 된다.




 minwhee art jewelry 민휘아트주얼리 라고

한국 사극 드라마에 협찬 많이하는 한국전통느낌의 주얼리를 파는 브랜드가 있다.


달의여인 보보경심려 드라마를 봤었는데(원작 보보경심 광팬임!)

원작에 비해 아쉬운적은 많았지만..


옷, 악세사리는 쵝오였다..

그래서 구매한 달의 연인,돌이 진주 귀걸이

달의연인 아이유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근데 막상 구매하려니 다 촌스러워서..

그나마 괜찮은 걸로 구매햇는데


안함ㅋㅋㅋㅋㅋ




4.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싱에서 사긴 넘나 비싼것..

(이유는 몰겠으나 무스타파에선 싸다)

한국에서 구매했다.



5. 그 외 한국화장품


헤라 선스틱은 이번 발리에서 정말 잘썼다!

쓱쓱 잘 발라짐!

얼굴은 하나도 안익고 안탔다.


그리고 바디로션으로 바르려고 구매한 홀리카홀리카 알로에젤

알로에 99%이고 짜는 타입이라 구매했는데

바르고 난 후에 끈적끈적한 느낌이 있긴하지만 아직까진 만족!


그리고 각질제거용으로 믿고쓰는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스크럽 기능이 있는 클렌징폼이 다써가서..

하나 구매했다.


색조는 하나도 안사고..뿌듯뿌듯




6. 아이폰 충전케이블


아이폰은 정품만 써야하는데..

면세점에서 사면 개이득인거 다들 아시나요..?


그래서인지 늘 품절이라

재입고 알람을 해서 구매했다ㅋㅋㅋ


7. 라인프렌즈 덕질


필요한걸 라인프렌즈 제품을 사는건 현명한 소비가 아닐까?

집에 있던 찝찝한 샤워커튼를 버리고 라인프렌즈 샤워커튼 새로 구매함!


근데 길이가 왜케 짧은지..

새로 사야할 느낌이다.



그리고 구매한 브라운 물통

저건 공홈에서는 이제 팔진 않는 제품이다.

회사에 두고 먹기 좋음


그리고 휴대용으로 쓰려고 접는 물병 베이퍼 vapur 물병을 샀다.

크기 작은거 사려니 키즈용으로 삼..

친환경으로 제작하고 환경호르몬이 안나오며 얼려도 되고 뜨거운물을 넣어도 된다.

짱짱


8. 무아스 규조토 드라이 욕실매트


한국에서 핫하다는?

항균 규조토 발매트 S사이즈를 샀다.


딱딱한 돌같은 제형으로(규조토는 흙임) 친환경소재이며 

물을 바로 흡수하고 씻어줄때도

흐르는 물에 가볍게 세척하고 말려주기만 하면 된다.


사이즈를 고민하다 S로 샀는데 부피도 안차지하고

두 발은 올라가고도 남아서 완전 만족...

무게는 좀 나가는 편 S사이즈가 0.9KG이다.










쓰다보니..

부모님 가시고 나서 공허한 느낌에서 쓴 글이

쇼핑후기로..


역시 기승전쇼핑 이구나!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