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일기

[다낭, 호이안] 3일차 산 꼭대기 테마파크 바나 힐 Sun World Ba Na Hills/골든 브릿지 Golden Bridge 본문

박제나 표류기/2019

[다낭, 호이안] 3일차 산 꼭대기 테마파크 바나 힐 Sun World Ba Na Hills/골든 브릿지 Golden Bridge

박제나 2019.02.22 18:30

[다낭, 호이안] 3일차 산 꼭대기 테마파크 바나 힐 Sun World Ba Na Hills/골든 브릿지 Golden Bridge

2019년 2월 22일



2019/01/09 - [박제나 표류기/2019] - [다낭, 호이안] 베트남 Again! 다낭 Da Nang 호이안 Hoi An 3박 4일 자유여행 Jetstar/베트남항공 Vietnam Airlines/호치민 경유/라 시에스타 리조트 & 스파 - 호이안/브릴리언트 다낭 루프탑 바 예약

2019/01/25 - [박제나 표류기/2019] - [다낭, 호이안] 1일차 싱가폴 창이공항에서 베트남 다낭공항 가기! 호이안 호텔 추천/라 시에스타 리조트 & 스파 - 호이안 La Siesta Hoi An Resort & Spa in Hoi An

2019/02/07 - [박제나 표류기/2019] - [다낭, 호이안] 2일차 호이안 올드타운 Old Town 구경! be be/호이안 카페 Hoi An Roastery/베트남 로컬 음식 Cao Lau/콩카페 Cong Caphe

2019/02/08 - [박제나 표류기/2019] - [다낭, 호이안] 2일차 먹고 먹기 in 올드타운 야시장/호이안 맛집 포 슈아 Pho Xua /호이안 기념품 얼굴도장 Art Stamps/White Marble Wine Bar & Restaurant

2019/02/13 - [박제나 표류기/2019] - [다낭, 호이안] 3일차 손오공이 갇혀있다는 오행산(응우하인선 五行山) 가기!



Image result for 다낭 관광지 오행산 바나힐 지도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994347&memberNo=42461438)


호이안에서 2박을 묵고 다낭으로 올라오는 길에 다낭 외각에 있는 관광지에 들렀다.

오행산에 들렀다 저 멀리 바나힐 Ba Na Hills에 감!


바나 힐은 산 꼭대기에 위치한 테마파크인데, 원래는 프랑스 식민지 시절 지워진 피서지라고 한다.

습하고 더운 베트남에서 유달리 시원하고 바람이 썡쌩 부는 곳이다.


지금은 관광지로 바뀌어 이것 저것 만들고 놀이공원까지 들어온 상태이다.

Image result for 바나힐 골든브릿지

(출처 : http://www.fnnews.com/news/201806161318313784)


특히나 유명한 건 이 양손이 금색 다리를 들고 있는 듯한 모습의 골든 브릿지 Golden Bridge

테마파크는 2009년에 개장했고 골든 브릿지는 2018년에 개관해서 외국인 뿐 아니라 베트남 사람들에게도 핫한 관광지 같았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가는데 오래된 관광지도 아니고 테마파크도 별로 안좋아해서 안가도 됐었는데..

초언니와의 미스커뮤니케이션으로 둘다 원하지 않았는데 상대방이 원하는 줄 알고 가게 됨..! 



산길을 건너 도착한 바나힐

도착하기 전부터 느낀게 정말 강원도 같다..


배가 너무 고파서 나오자마자 식당을 찾았다.

입구가 식당같아 보이지만 식당이 없어요...ㅠㅠㅠ

케이블카 타고 바나힐 테마파크쪽에 가야 식당이 있습니당



입장료가 굉장히 비싸다..

700,000동 (약 35,000원)



우리같이 시간이 없어 2시간 만에 봐야하는 사람에겐 더욱더 비싼 가격...




중국느낌 냥냥한 건물을 지나 쭉쭉 걸어와 케이블카를 탔다.

너~무나 크고 예쁘게 정원을 해놨는데 배고픈 우리에겐 그저 짜증날뿐..

뛰다시피 케이블카를 탔다.



10명 정도 들어가는 케이블카에 손님이 없어 우리 둘만 탔다.

그런데 정상으로 갈 수록 점점 안개가...!



넘나 무서운 것 ㅠㅠ

아무데서나 케이블카를 탔는데 알고보니 참 복잡한 곳이었다.


Image result for bana hills map

(출처 : https://www.klook.com/activity/13283-ba-na-hills-ticket-da-nang/)



밥을 따라 가다보니 의도치 않게 골든브릿지에 내렸다.

너무 배고파 소세지 하나랑 델리먄주를 급하게 먹고 구경을 하려는데..

안개가 너무 심했다.


골든 브릿지

Golden Bridge


손바닥 ㅠㅠ 보이시나여



한치 앞도 안보인다는 말이 이런거였군..

안보이는 것도 문제지만 안개 속을 걷는 것도 힘들었다.

옷도 다 젖고!


대충 사진찍고 또 케이블카를 타고 가니

실내 테마파크가 나와서 바로 들어갔다.


썬 월드 바나 힐

Sun World Ba Na Hills


얼떨결에 들어가서 (사실 바나힐이 테마파크인지도 몰랐음..)

놀이기구도 두 개 탔다 ㅎㅎㅎ



그리고 시간이 촉박해 나와 사진만 대강 찍었다.



썬 월드의 상징인 지구본!

유니버셜과 비슷하다 ㅎㅎ


이쁘게 사진 좀 찍고 싶은데 보다시피 안개때문에..

앞 사람도 잘 안보일 정도였다.




식당이 다 문을 닫아서 ㅠㅠ

핫도그 두개 들고 케이블카 타고 내려왔다.



유난히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던 바나 힐...

이유를 알겠다..


입장료가 비싸고 시내와 멀리 떨어져 있으니 시간이 넉넉하신 분들만 가세요..!

베트남 특유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스킵해도 될 관광지인거 같습니다!


그럼 포스팅 끝!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