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로컬섬, 수도 말레 Malé 시티 투어

박제나 표류기/[完] 2019|2019. 4. 30. 16:03

[몰디브] 로컬섬, 수도 말레 Malé 시티 투어

2019년 04월 30일

2019/03/03 - [박제나 표류기/2019] - [몰디브] Maldives 몰디브 3박 4일 가족여행~! 싱가폴에서 몰디브가기/스쿠트 Scoot 몰디브/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몰디브] Maldives 몰디브 3박 4일 가족여행~! 싱가폴에서 몰디브가기/스쿠트 Scoot 몰디브/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2019년 3월 3일 작년 발리여행에 이어 올해 가족여행으로 몰디브에 가기로 했다. 2018/..

yawping.tistory.com

2019/04/14 - [박제나 표류기/2019] - [몰디브] 수상비행기 타고 리조트 가기! 몰디브공항/seaplane/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몰디브] 수상비행기 타고 리조트 가기 seaplane[몰디브] 수상비행기 타고 리조트 가기! 몰디브공항/seaplane/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2019년 04월 14일 2019/03/03 - [박제나 표류기/2019] - [몰디브] Ma..

yawping.tistory.com

2019/04/24 - [박제나 표류기/2019] - [몰디브] 가족여행 리조트! 엘라이두 몰디브 바이 시나몬/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몰디브] 가족여행 리조트! 엘라이두 몰디브 바이 시나몬/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2019년 04월 23일 2019/03/03 - [박제나 표류기/2019] - [몰디브] Maldives 몰디브 3박 4일 가족여행~! 싱가폴에서 몰디..

yawping.tistory.com

2019/04/25 - [박제나 표류기/2019] - [몰디브] 인도양 작은 섬나라의 예쁜 바다 사진 at 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몰디브] 인도양 작은 섬나라의 예쁜 바다 사진 at 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2019년 04월 25일 2019/03/03 - [박제나 표류기/2019] - [몰디브] Maldives 몰디브 3박 4일 가족여행~! 싱가폴에서 몰디브가기/..

yawping.tistory.com

마지막 날, 리조트에서 통보해준 시간에 수상비행기를 타고 공항섬에 도착했다.

우리는 21:50 비행기인데....

시간이 떠서 뭐하지 싶었는데,

관광 국가 몰디브는 이런 우리를 가만히 냅두지 않았다.

수상비행기를 타고 공항에 오자마자

가이드가 한명씩 달라붙어 너희 비행시간은 00시니 그 전까지 말레섬 시티투어를 하지 않겠냐고 물보심ㅋㅋ

시티투어 안해도 짐 맡겨주고 페리표 끊는거까지 안내해주시겠다고 했다.

짐 맡기는데 각 $6씩, 페리 왕복 $2씩,

투어비용 $50 이었다.

(화질구지)

우린 좀 힘들어서 말레섬 관광에 큰 기대가 없었다..

그냥 차타고 다니면서 보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걸어다니면서 투어하는 거였음...

날이 많이 더운건 아니고 말레섬이 워낙 작아서 차타고 다니는거보다 걸어다니는게 훨씬 효율적이긴 했지만

괜히 했다 생각이 들었다..

가이드분이 너무 열정뿜뿜하신 분이고 한국 좋아하시는 분이라

이것 저것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데

영어라 부모님한테 다시 설명해줘야하는 것도 귀찮고 설명에 리액션 해주는 것도 힘들었음...

고로 블로그에 적을 내용이 없슴다...

가이드 분이 마라톤 선수로 88올림픽에 참여하셨다는 것만 기억난다....

중간에 식당도 가서 저녁을 먹었는데, 음식이 별로였으므로 올리지 않겟슴...

몰디브에선 해산물이 유명하다고 한다.

바다니까 당연한 얘기겠지만...!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아, 그리고 한 가지 더..

길가에 앉아있고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방글라데시나 파키스탄 외국인 노동자라 한다.

몰디브 사람들은 더 뭔가 길쭉길쭉하고.. 좀 .. 부티났다.

몰디브 하면 휴양지만 생각해서 몰디브 역사나 특산품에 대해 전혀 무지했는데,

우리나라 처럼 여러 나라 침입 및 식민지배화를 당하다 독립하였고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만큼 산호로 만든 장식구들을 많이 판매하였다.

출처 : https://www.dhresource.com/260x260s/f2-albu-g7-M00-DB-51-rBVaSluVws-ACFv8AAGXxmBQXt0762.jpg/trendy-accessory-jewelry-beads-12mm-red-coral.jpg

그동안 코랄색이 왜 코랄색인지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산호 색이 이런 색이구나...싶었음..

관광에 지쳐서 쇼핑하나 하지 않았는데 ㅋㅋ

산호 목걸이는 하나쯤 사놓을걸 그랬나 후회가 되기도 하고...

또 가서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