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우붓 카페 & 맛집 추천! Acai Queen/Art Cafe/Melting Wok Warung/ Naughty Nuri's Ubud

박제나 표류기/[完] 2019|2019. 8. 15. 11:55
반응형
[발리] 우붓 카페 & 맛집 추천! Acai Queen/Art Cafe/Melting Wok Warung/ Naughty Nuri's Ubud

[발리] 우붓 카페 & 맛집 추천! Acai Queen/Art Cafe/Melting Wok Warung/ Naughty Nuri's Ubud

2019년 08월 15일

광복절이니 태극기로 시작!

 


2019/07/22 - [박제나 표류기/2019] - [발리] 다시가요 발리! 발리항공권/우붓 숙소 KUPU KUPU BARONG VILLAS AND TREE SPA/스미냑 숙소 ALILA SEMINYAK

 

[발리] 다시가요 발리! 발리항공권/우붓 숙소 KUPU KUPU BARONG VILLAS AND TREE SPA/스미냑 숙소 ALILA SEMINYAK

[발리] 다시가요 발리! 발리항공권/우붓 숙소 KUPU KUPU BARONG VILLAS AND TREE SPA/스미냑 숙소 ALILA SEMINYAK 2019년 07월 22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름휴가를 가게 됐다. 아 여름휴가라고..

yawping.tistory.com

2019/08/14 - [박제나 표류기/2019] - [발리] 우붓 도착! 숙소와 택시이야기 쿠푸쿠푸 바롱 빌라 앤 트리 스파 KUPU KUPU BARONG VILLAS AND TREE SPA

 

[발리] 우붓 도착! 숙소와 택시이야기 쿠푸쿠푸 바롱 빌라 앤 트리 스파 KUPU KUPU BARONG VILLAS AND TREE SPA

[발리] 우붓 도착! 숙소와 택시이야기 쿠푸쿠푸 바롱 빌라 앤 트리 스파 KUPU KUPU BARONG VILLAS AND TREE SPA 2019년 08월 14일 2019/07/22 - [박제나 표류기/2019] - [발리] 다시가요 발리! 발리항공권/우붓 숙..

yawping.tistory.com


발리에서 예술가의 마을이라 불리는 우붓..

작년에 택시투어로 차 안에서만 봤는데 그 때도 예쁘다고 생각했었다.

이번엔 직접 걸어보니 예쁜 카페들 소품샵들이 얼마나 많던지... ㅠㅠ 또 가고 싶다..

이번 포스팅에선 우붓에서 갔던 예쁜 카페들과 식당들을 털어보겟슴!


Acai Queen

아사이 퀸

언니들이 추천한 식당&카페들을 일정에 넣는 거만 내가 했어서..

무슨 음식을 파는지 하나하나 찾아보진 않았는데 여기는 이름만 보고도 아사이볼을 파는 데구나! 싶었다.

가게는 좀 작고 낡았는데 사진 찍기에 딱 좋은 곳이었다.

종업원 언니들이 보라색 옷 입은 것도 너무 귀엽고..

사진은 없지만 안에 작은 그네 같은 것도 있어서 인스타갬성을 내기엔 좋을 거 같다.

 

맛도 있음..

처음에 프리로 주는 생초콜렛도 맛있고 스무디볼 아이스크림볼 음료 다 맛있었다...

가격은 총 RP 175,000 (약 15,000원)이다.

다음에도 또 올꺼임...

 


Art Cafe

아트 카페

입구부터 취향 저격...

스무디볼에 반해서 구글에서 우붓 스무디볼 맛집을 급하게 찾다 알게 된 카페이다.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다...후...

나중에 카페 차리면 꼭 이 인테리어를 참조해야지..

커피랑 스무디볼 두 개를 시켰다.

너무 이쁘고 맛있고...

태어나서 처음 보는 허니라떼를 시켰는데 맛있엇음...ㅠㅠㅠ 또 가고 싶다22...

가격은 총 RP 259,800 (약 22,000원)이었다.

#구글검색 #성공적


Starbucks

스타벅스

발리 이곳저곳에 은근 스타벅스가 있는데, 음료를 마시진 않고

진 언니 선물을 사러 갔다.

아직 스벅 컵이 이쁜진 몰겠어서... 나는 사진 않았다.

그런데 여기 우붓 왕궁 옆 스타벅스를 와야 하는 이유는..

바로 옆에 요런 이쁜 연꽃이 있기때문....

저 뒤에가 힌두교 사라스와띠 사원 Saraswati Temple (Ubud Water Palace)인데 너무 이쁘다..

때가 아닌지 연꽃이 좀 타 죽긴 했는데, 사진 찍기 딱 좋은 것 같다.

옆에 Lotus Cafe가 있어서 여기서 쉬면서 연꽃 봐도 이쁠 거 같다.

 

카페는 여기까지고 이제는 식당!


Melting Wok Warung

멜팅 웍 와룽

프랑스 음식 식당인데 유명한 곳 같다.

블로그 글 찾아보니 예약 필수라 할 정도... 나도 우붓 도착하는 날 밤으로 메일을 통해 예약했다.

늦게 도착하게 돼서 전화로 취소하고 다음날 길가다 한 시간 뒤로 예약을 해서 먹게 됐다.

근데 사실 맛은 쏘쏘.....

우붓 시장 근처에 있어서 위치는 좋음!

그리고 의외로 한국인도 별로 없었다.

종업원들 힘들게 메뉴를 왜 저렇게 만드는지...;;

보다시피 메뉴가 많지 않았다.

Today 메뉴 2개랑 커리 라이스를 시켰다.

그냥저냥 아는 맛이었던 치킨요리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커리는 망할리 없죠..

내가 아는 딱 그 맛이었다.

요 돼지고기 요리는 맛있었다...

토마토소스인데 뭔가 매콤해서 한식 같았음

요 melting wok warung이메일 주소로 예약하세요!

meltingwokwarung@gmail.com

* 참고로 warung은 A type of small family-owned business로 인도네시아어로 작은 식당이라고 한다.

맛은 그냥 그렇고...

 

가격은 음료까지 총 RP 262,000 (약 22,300원)이라 저렴한 편이었다.

 


 Naughty Nuri's Ubud

너티 누리스 우붓

조금 외각에 있는 식당인데 유명한 건 맞는 거 같다.

이 다음날도 차 타고 지나갔는데 사람이 꽉 차 있었음

BBQ 가 유명한 집이라 가게 밖에서 고기 굽는 모습을 보여준다.

Smoked port 

짭조름한 돼지고기였는데 질기고 그냥 그랬음

이게 너티 누리스에서 가장 유명한 Rib인데

달짝지근한 소스가 묻혀있는데 부드럽고 괜찮았다.

근데 뭐 그냥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이긴 했다. 약간 애슐리 맛이 났다.

이것도 돼지고기 요리

port loin인데 하나도 안 부드러움 ㅠㅠ

 

steam veg인데 마늘에도 볶아서 짭조름한 게... 밥도둑이었다 ㅋㅋㅋ 제일 맛있었음

그리고 fried onion도 시켰는데 약간 기름기 없는 두꺼운 튀김이 와서 맛이 없어서 사진도 안 찍었다..^^;;

그리고 밥 두 그릇에 맥주, 진저에일, 물 까지 해서 총 RP 546,250 (약 46,400원)이 나왔다.

우리는 근처 Karsa spa에서 마사지를 받고 걸어왔는데 이게 아니라면.. 굳이 비싼 우붓 택시 타고 외각까지 와서 올 데는 아닌 거 같다..

 

쓰다 보니..

카페는 추천추천왕추천인데 식당은 다 별로였네..

근데 우붓이 넘나 이뻐서 암거나 먹어도 행복하게 먹을 거 같다...

굳이 식당 예약하고 안 찾아가도 길가다가 본 이탈리안, 프렌치 식당들도 다 괜찮아 보였다.. 기승전우붓찬양

발리는 그냥 짱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