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일기

[하얼빈] 흑대 맛집! JD Pizza, 마라탕 먹기 하얼빈여행/하얼빈 흑룡강 대학교 방문 본문

박제나 표류기/2018

[하얼빈] 흑대 맛집! JD Pizza, 마라탕 먹기 하얼빈여행/하얼빈 흑룡강 대학교 방문

박제나 2018.05.29 23:14

[하얼빈] 흑대 맛집! JD Pizza, 마라탕 먹기 하얼빈여행/하얼빈 흑룡강 대학교 방문

2018년 05월 29일



[하얼빈] 以寒治寒 세계 3대 겨울축제 하얼빈 빙등제에 갈테다! 중국여행/하얼빈여행/아시아나항공/중앙대가/하얼빈관광지/중앙대가/라오창춘빙/흑룡강대학교/송화강/마라탕

출처: http://yawping.tistory.com/36?category=773917 [제나 표류기]


[하얼빈] 중국 하얼빈 여행! 아시아나 항공/하얼빈 중앙대가/라오창춘삥 老昌春饼/성소피아성당/빙등제/빙설대세계

출처: http://yawping.tistory.com/49?category=773917 [제나 표류기]


[하얼빈] 안중근 의사 기념관 방문!! 하얼빈 공업대학교 하공대/중국 마트 쇼핑리스트/하얼빈 쇼핑리스트

출처: http://yawping.tistory.com/51?category=773917 [제나 표류기]


[하얼빈] 중국 하얼빈 빙설제 후기! 빙설대세계/하얼빈 빙등제/태양도/부천원

출처: http://yawping.tistory.com/55?category=773917 [제나 표류기]


[하얼빈] 흑룡강대학교 방문! 마라탕! 흑대 야시장/중국여행/하얼빈맛집

출처: http://yawping.tistory.com/75 [제나 표류기]




나만 재미있는 하얼빈 흑룡강 대학교 여행기..

흑대 C취까지 구경을 모두 마치고

다시 식당이 많은 A취 건너편으로 왔다.


하얼빈 넘나 추운것..

1월의 하얼빈은 낮에도 걷기가 추웠다..



내가 인생피자라 말하고 다니는 JD Pizza 제이디 피자 집에 왔다!

중국에서 먹은 피자들 다 맛있었음..



특히 제이디피자는 매장에 방문한 적이 없고 늘 배달만 시켰어서

이렇게 안에가 잘 되어 있는지 몰랐었다.

배달 박스만 봐도.. 이 집이 진짜 맛집이라는걸 인정...



전날 먹었던 마라탕집을 또 가기로 했었어서

스몰 사이즈만 시켰는데 양이 매우 적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었음 진짜!



그리고 바로 옆에 마라탕집에 또 갔다!



슬기가 고추기름 많이 부어서^^

조금 짰지만 그래두 맛있었다..


또 생각나네.. 내가 언제 또 하얼빈에 갈 수 있을까






흑대 A취 정문으로 나와 조금 걸으면 지하상가로 들어 갈 수 있는 입구들이 있다.

그리고 안에 지하상가가 굉~장히 크다.


장보러 자주가던 마트가 여기에 있는데,

나의 추억여행겸 이것 저것 사러 들렀었다.



입구도 다 그대로인 찌아더 마트!



중국 마트를 처음 방문했을때에는 마트 한가운데서 애벌레, 자라 파는 거부터 

이것 저것 놀랬던 적이 많았다.



고기를 이렇게 만질 수 있게 팔아서도 놀랬었음...



닭발을 낱개로 이쁘게 포장해서 팔아서 놀래기도 했었고..

여러 개 사가서 한국 친구들 주고 그랬었다.




야채가 다 큼..

가지도 팔뚝만하고 피망이 저만함...



다는 아니지만 몇 마트는 이렇게

쌀을 직접 퍼서 무게를 재서 살 수 있다.



이번 포스팅 끝!

하얼빈 여행에 가서 흑룡강 대학교를 방문하는 사람이 있진 않겠지만..

마라탕 좋아하는 사람은.. 꼭 흑대까지 와서 먹어보길 추천추천!


흑대 앞 푸장천.jpg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