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1일차 #고베여행 #호빵맨 #clefy #디즈니스토어쇼핑

박제나 표류기/[完] 2017|2018. 11. 30. 12:09
반응형

[오사카] 1일차 #고베여행 #호빵맨 #clefy #디즈니스토어쇼핑

20170404




2018/11/2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일본 오사카 2박 3일 자유여행 #오사카 #피치항공 구매 #간사이공항 #오사카 피치항공

2018/11/2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예약 #USJ #유니버셜입장권 #익스프레스4

2018/11/29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면세점 쇼핑 추천! 신라면세점/롯데면세점/면세점추천/면세점쇼핑

2018/11/30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1일차 #피치항공 #난바역 #고베여행 #스티커사진 #스타벅스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2018/11/30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1일차 #피치항공 #난바역 #고베여행 #스티커사진 #스타벅스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그리고 근처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당




그냥 돌아다니다가 간판에 있는 음식이 가장 먹고 싶은 곳으로 갔지요!



990엔짜리 두 개를 시킬까 하다가 990엔짜리랑 590엔 짜리를 시켰다. 그냥 비싼거 먹을걸 ㅠㅠ 좀 후회했다. 역시 고민될땐 비싼거 고르는게 짱!!



590엔짜리 회덮밥이에요. 7종류의 회사 들어있지요.



15종류 회가 들어있는 회덮밥이에요. 일단 그릇 크기도, 밥 양도 더 많았다~

막 소름돋게 맛있었던건 아니지만 그냥 저냥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던 회덮밥 같다. 일본 느낌도 물씬나고! 





그리고 걷다가 고베의 Clefy라는 쇼핑몰 안에 있는 디즈니 스토어에 들렀디. 일본은 참 곳곳에 디즈니 스토어가 있어서 너무 부러움...

여기 살았다면 늘 텅장이었을거 같다.




당시에 미녀와 야수 실사판 영화가 상영했을때라

미녀와 야수가 핫하다 보니 역시나...  벨 굿즈가 엄청 늘었다



특히나 악세사리들!! 하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나름 절제했다...
내 최애 프린세스는 아니므로 ㅋㅋㅋㅋ




그리고 들른 모자이크 쇼핑몰! 고베의 야경을 잘 볼 수 있는 쇼핑몰이다.



쇼핑 마니아인 나에게 딱인.. 키디랜드와 동구리 공화국 등 샵들도 많구요!



밤되니 날씨가 더욱 추워져서 유니클로에서 자켓을 하나 샀다. 너무 추워서 야경도 제대로 못봤던거 같아 아쉽..
슬기는 추위를 타지 않았다.

(이때도 하업빈때도..)





일본에서 벚꽃을 못 볼줄 알았는데, 모자이크에서 이렇게 많은 벚꽃을!! 가짜로!! 준비해뒀을 줄이야ㅋㅋ








확 트인 고베의 야경이에요. 저 왼쪽은 고베의 상징인 고베 포트 타워이다. 낮에는 좀 흉물스럽다 생각했는데 밤 되니 참 아름다운 모습



나름 여기 저기 다니면서 야경들을 많이 봤는데..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확 트이고 시원하고 아기자기했다. 너무 짧은 시간 있어서 아쉽다 생각이 들 정도로... 고베는 정말 다시 와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



관광명소에선 빠질 수 없는 관람차!


그리고 바로 옆엔 앙팡맨 호빵맨 전시관이 있었다.

우연히 발견




어렸을 때 별명이 호빵맨에 나오는 짤랑이었었다.. ㅋㅋ
별명이란게 참 신기한게.. 몇 년, 몇 십년이 흘러도 기억에 남고, 계속 생각이 남...
그만큼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보는지'를 의식하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호빵맨의 짤랑이 캐릭터도 나한테 그런거 같음

호빵맨 세대가 아닌데도 뭔가 짤랑이 물건이 있음 사고 싶고,,(미니멀리스트임에도 불구하고ㅋㅋ)이렇게 바닥에 짤랑이 사진이 있으면 지나치질 못하고 사진찍고~!


그리고 신기한건..

친구 별명은 세균맨이 었다고 한다..

닮긴했는데.. 여자아이에게 세균맨이라니.. 

혹시 다른 이유가 있었던건 아닐까..? 손 잘 닦자 슬기야!! 




3월말 오사카 여행은 생각보다 날씨가 너~무 추웠고 오사카 국제공항에서 난바역을 거쳐 고베를 간다는게 시간이 참 오래걸린다는걸 깨달았던 첫쨋날이다.


이렇게 여행 1일차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