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야카르타] 족자카르타 여행 맛집, 카페 추천! Mediterranea Restaurant by Kamil/Hayati/Mil's Kitche

박제나 표류기/[完] 2023|2023. 8. 31. 20:57
반응형

2023.06.02 - [박제나 표류기/2023] -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의 경주에 유적지를 보러 갑니다! 에어아시아/보로부두르/프람바난/하얏트 리젠시 Hyatt Regency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의 경주에 유적지를 보러 갑니다! 에어아시아/보로부두르/프람바난/하

이번 6월 여행지는 인도네시아 욕야카르타다! 욕야카르타 (요그야카르타) Yogyakarta는 족자카르타, 족자라고도 불리는데 자바섬에 위치해 있다. 역사도시로 유명해 우리나라로 치면 경주와 같은

yawping.tistory.com

2023.08.18 - [박제나 표류기/2023] - [욕야카르타] 싱가포르에서 족자카르타로! 족자 호텔 후기/하얏트 리젠시 욕야카르타Hyatt Regency Yogyakarta

[욕야카르타] 싱가포르에서 족자카르타로! 족자 호텔 후기/하얏트 리젠시 욕야카르타Hyatt Regency Y

2023.06.02 - [박제나 표류기/2023] -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의 경주에 유적지를 보러 갑니다! 에어아시아/보로부두르/프람바난/하얏트 리젠시 Hyatt Regency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의 경주에 유적지

yawping.tistory.com

2023.08.29 - [박제나 표류기/2023] -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의 경주 족자카르타 역사 투어! 보로부두르 Borobudur/프람바난 사원 Prambanan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의 경주 족자카르타 역사 투어! 보로부두르 Borobudur/프람바난 사원 Pramban

2023.06.02 - [박제나 표류기/2023] -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의 경주에 유적지를 보러 갑니다! 에어아시아/보로부두르/프람바난/하얏트 리젠시 Hyatt Regency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의 경주에 유적지

yawping.tistory.com


욕야카르타(족자카르타) 여행은 맛집 투어로 간것도 아니고 평상시에 인도네시아 음식을 막 좋아한 것도 아녀서 식당은 기대를 하나도 하지 않았었다. 근데 뭐죠..? 먹은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었다! 발리보다도 더 맛있었음..!
하나씩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당
 

지중해 음식점
Mediterranea Restaurant by Kamil

내가 제일 좋아하는 지중해 음식..
싱은 외식비가 비싸니까 어디 여행 가면 지중해 식당부터 찾는다.
근데 족자에서 발견한 레스토랑은 내가 지중해 음식을 찾아서가 아니라 원래 족자에서 유명한 식당이었다.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에서 지중해 음식이 인기라니??? 신기하다.

안에 베이커리도 있는 큰 식당이었고 테이블도 정말 많았다.
근데 인도네시아 다른 데는 안 그랬는데 족자는 식당 안에서 흡연이 가능한 곳이었다.
비 흡연실은 실내에 따로 나눠진 조그마한 공간이 다였다. 에어컨 세게 틀어놔서 시원하게 먹긴 했는데 좀 의아했다.

여기서도 발견한 Korean Garlic Buns ㅋㅋㅋ
아무도 안 믿는데 육쪽마늘빵이 동남아 전역에 뿌려져 있어요...
 
배고파서 이것저것 음식을 시켰는데 진심 다 맛있었다..
이 식당 때문 에라도 족자카르타 다시 와야겠다 생각이 들었음.

허머스 ㅠㅠ 말해뭐해 맛있고요.

여기까지가 애피타이저였다^^

인도네시아라 돼지고기가 없어서 소고기로만 시켰는데 소고기가 미쳤다 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입에서 녹습니다.

소고기 케밥을 시켰는데 역시나 고기 완전 부드럽고 맛있었다.

그래도 좀 부족해서 샐러드랑 피자도 시켰다..
근데 시키고 보니 많아서 피자는 고대로 포장해서 다음날 먹었다.

족자카르타에 와서 이렇게 맛있는 밥 한 끼를 먹게 될 줄이야..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인생밥집 탑 3에 듦
음료까지 가격이 총 635K IDR(약 55,000원)이 나왔다.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를 먹을 수 있다니.. 인도네시아 최고!

 

인생커피
Hayati | Specialty Coffee

족자카르타에서 인생커피를 찾다..☆
요즘 커피를 먹기 시작하는 중이었는데 정말 우연히 발견한 이 하야티 카페에서 커피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반해버렸다. 그다음 날 또 방문할 정도였음.
카페 투어를 좋아하는데 여기 말고 다른 데는 궁금하지도 않아서 2박 3일 동안 이 카페만 다녔다 ㅋㅋㅋ

원두도 파는 그런 곳이었다.

사진이랑 증말 똑같이 만들어 주심

내가 먹은 건 코코넛 누가 커피
가격은 29K IDR(약 2,200원)으로 엄청 저렴하다.

첫날은 배고파서 아사이볼도 먹었는데 과일도 맛있고 그냥 맛있었다..
 
그리고 다음날 또 방문~
궁금했던 커피 목테일류를 시켰다.

이거이거 한국에도 있나요~?
에스프레소에 이것저것 시럽을 타서 칵테일처럼 만든 건데 시원하고 달콤해서 넘 맛있었다!!

이것도 가격은 29K IDR(약 2,200원)이었다.
자꾸 생각나 ㅠㅠㅠ 족자 꼭 다시 가야지..!

친구가 시킨 그린티 라떼도 맛있었다..
족자에 가신다면 하야티 커피는 꼭 가보세요!!
 

고급 식당
Mil's Kitchen Jogja

 

밀스 키친은 족자에서 비싼 축에 속하는 고급 레스토랑이다. 후기가 좋아서 들렀는데 분위기 좋고 맛도 있었음!
중동 음식점을 따라오진 못하지만...ㅎ

애피타이저로 시킨 건데 이거이거 맛있었다!
뻥튀기 같은 크리스피 라이스에 볶은 야채, 와사비 소스를 얹어 먹는 거였다. 상콤하니 맛있었음!

추천을 받아서 시킨 메뉴였다.
나는 소 골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느끼해서 먹는 게 좀 힘들었음 ㅠㅠ
근데 돌 위에 세팅되어 나오고 골수 위에 술을 뿌려 불쇼도 해주고 해서 보는 맛이 있었다.

스테이크는 뭐 언제나 맛있죠

인도네시아에 왔으니 나시고랭도 하나 시켜주고요.
좀 짰는데 먹을만했다.

디저트로 두리안 푸딩을 시켰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다.
난 워낙 두리안을 좋아해서 뭐든 다 잘 먹지만 친구도 맛있다고 함!
음료까지 총 748K IDR(약 65,000원)이 나왔다.
 
전체적으로 맛있긴 했으나.. 중동 음식점 Mediterranea Restaurant by Kamil을 따라올 순 없었음.. ㅠㅠ
그래도 세 군데 다 평타는 치니 족자카르타 놀러 가시면 꼭 먹어보십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