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쇼핑왕은 바로 나!! #일본쇼핑후기 #일본드러그스토어 #아소코 #유니버셜스튜디오기념품 #디즈니스토어 #키디랜드 #다이키몰 #프랑프랑 #시모지마문구점

박제나 표류기/[完] 2017|2018. 12. 5. 23:33
반응형

[오사카] 쇼핑왕은 바로 나!! #일본쇼핑후기 #일본드러그스토어 #아소코 #유니버셜스튜디오기념품 #디즈니스토어 #키디랜드 #다이키몰 #프랑프랑 #시모지마문구점
20170409



2018/11/2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일본 오사카 2박 3일 자유여행 #오사카 #피치항공 구매 #간사이공항 #오사카 피치항공

2018/11/2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예약 #USJ #유니버셜입장권 #익스프레스4

2018/11/29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면세점 쇼핑 추천! 신라면세점/롯데면세점/면세점추천/면세점쇼핑

2018/11/30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1일차 #피치항공 #난바역 #고베여행 #스티커사진 #스타벅스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2018/11/30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1일차 #고베여행 #호빵맨 #clefy #디즈니스토어쇼핑

2018/12/03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2일차 도톤보리호텔 DOTONBORIHOTEL/USJ/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오사카 호텔 추천

2018/12/04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2일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념품 후기!! 해리포터 기념품/오사카 자유여행

2018/12/05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3일차 #다이키몰 #카니도라쿠 #신사이바시 #디즈니스토어 #시모지마문구점 #쿠쿠루타코야끼 #오사카문구점 #도톤보리게집





작년에 다녀온 일본 오사카 2박 3일 자유여행


오사카 폭풍 쇼핑 후기에 대해 정리하려고 합니당
별로 산 것 같진 않은데 물건은 많고.. 나를 위해 산게 별로 없어서 그런가 ㅋㅋㅋ 나름 절제했다고 생각되는 뭐 그런 쇼핑이었다




그런데 이제와서 보니 지금까지 쓰는 물건이 정말 많음....

신기하네..




드러그스토어


먼저 드러그 스토어 쇼핑!
휴.. 나는 일본도 자주가는 편인데 갈때마다 한 무더기씩 사오는거 같다...


1. 습윤 마스크


습윤 마스크 !! 이거 정말 쓸모 있다..
안에 보면 마스크와 저 습윤 패치가 따로 있는데 마스크 사이에 틈이 있어서 거기에 놓고 쓰면 된다. 감기걸렸을때나 비행기 탔을때! 건조할때 하면 넘나 좋음...


싱가폴 돈키돈키나 다이소에서도 판매하고

저 습윤 패치만도 따로 팔아서 너무 편하당

약간 냄새가 이상하긴 한데, 추천!


2. 허리 찜질 팩


그리고 허리 찜질 팩! 핫팩도 집에 있지만 허리에 붙일땐 이게 면적도 넓고 덜 떨어져서 좋음

없어도 되나 있음 편한 물건?!


3. 샤론 파스


그리고 동전파스와 꼭 함께 구매하는 샤론파스!
동전파스는 아직 남아있어서 샤론파스만 구매했다. 일본에서는 이게 더 국민파스라는데.. 우리아빠도 이걸 정말 좋아하셔서 한 통 샀다.


싱가폴에서도 드러그스토어에서 팜!


4. 시루콧토 화장솜


시루콧토 화장솜 일반 버전! 한때 붐이었어서 시루콧토 화장솜(파란색)도 여러통 써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닌거 같다능... 거기다가 이제 올영에도 판매 시작했으니!! 굳이 일본가서 부피 큰 화장솜을 사올 필욘 없는거 같다.

나는 스킨케어용 보다는 아이메이크업 지우는 용도로 파란색을 쓴다.


이 빨간색은 일반 화장솜인데 정말정말정말 부드럽다...

올리브영에도 파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눈가에는 이걸로 썼다.

지금은 그냥 파란색으로 씀..!

너무 좋음 추천추천 ㅠㅠ


5. 사라사라 시트


그리고 사라사라 시트!! 땀 난 곳을 닦으면 땀과 냄새는 닦이고 향기가 남는 데오드란트 티슈다. 올 여름 상큼하게 보내려고 두 개를 샀는데.. 한 개는 동남아로 출장가는 회사 동기한테 줬다. 잘썼을라나

하나는 싱가폴에도 가져왔는데..쓸 일이...


6. 모공각화증 크림


그리고 팔 모공각화증 연고는 세 개를 구매했다. 이전에 니노큐아 제품은 써봤는데 유분이 많아서 바디크림으로 쓰기에 좋긴 했다. 세 종류가 있길래 모두 하나씩 사봤다.


가장 아래에 있는 작은 사이즈가 효과는 제일 좋았던 듯..

니노큐아는 쏘쏘...


7. 페어 아크네


그리고 모 연예인이 써서 유명해졌다는 여드름 연고 페어아크네도 구매했다. 큰 효과는 못봤음ㅠㅠ

어째 패키지가.. 23 years old 바데카실과 비슷하지요...?

제형도 비슷..


둘다 효과없기는 매한가지다


8. 마유크림


그리고 마유크림!!! 나는 마유 같이 유분있는 제품이 참 잘맞는데 마유 100%인 요 제품을 꼭 사보고 싶었었다. 싱가폴에도 가져옴!

흡수는 잘 안되는데, 많이 건조하다 싶을때 오일같이 쓰기엔 괜찮다.

향은 별로임!


9. GUM 치약


그리고 일본갈때마다 사는 GUM 치약!! 일본은 칫솔이나 치약, 가글 같이 구강용품과 안약이 정말 다양하고 퀄리티가 좋다. 그래서 늘 치약은 몇 통씩 사는데 집에 아직 일본 치약이 남아 있어서 한 통만 샀다. 이것도 역시나 싱가폴 가져와서 잘 썼음 ㅋㅋㅋ


10. 니베아 복숭아


그리고 늘 사고 싶었던!! 일본에만 파는 복숭아 니베아 향기가 되게 상콤 상콤 하다. 사실은 바닐라 향인데왜 복숭아가 그려져 있는지...

하나는 아빠주고 하나는 회사동기주고 하나는 싱가폴가져와서 잘썼다.

촉촉하고 향도 좋아서 끝까지 썼음!




키디랜드


일본 갈때마다 늘 까먹고 못 들린 키디랜드...
이번엔 잊지않고 챙겨서 고베 키디랜드를 들렸다.



귀여운 흰둥이 파우치를 샀다. 친구들도 다 예쁘다고 함ㅋㅋ



그리고 부리부리 대마왕 파우치!!!
너무 만족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싱가폴에서도 잘 쓰고 있다.

이 외에도 디즈니랜드 캐릭터와 스누피, 세일러문, 스타워즈 등등 모두다 아는 유명한 캐릭터 제품들도 많이 팔았다. 다음에도 꼭 다시 가고 싶음!



디즈니 스토어



일본에 가면... 드러그스토어 급으로 저에겐 꼭 들려야 하는 곳이 있다죠..
디즈니 스토어!!!...
너무 좋아요 정말 ㅠㅠ 우리나라에 디즈니 스토어가 있었다면 돈이 다 거덜났을 거다... 옆 나라에 있다는 것 만으로 만족해야함 ㅠㅠ


토이스토리 포스트잇!!
넘나 귀엽!!
자세히 보니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들도 있네..

초이상에게 줬당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탐냈던 미녀와 야수 귀걸이...
이건 하고 다니는 것보다 보는걸로 만족해야할거 같다.



그리고 잘은 안보이지만.. 주토피아 마테!!
다꾸 열심히 해야징...



생각보다 디즈니 스토어에서 많이 사진 않았다 ㅎㅎ 정말 참고 참음.. 휴 ㅋㅋㅋ
도쿄 디즈니 스토어보다 내가 사고 싶은건 별로 없었다 ㅠㅠ 너무 키즈 굿즈 느낌이랄까나..


아소코

아소코는 일본의 잡화점같은 라이프 스타일 샵인데, 저렴하게 아이디어 상품들을 팔고 있다.



가격이 매우 저렴 ㅎㅎ 왼쪽 고양이 파우치는 150엔, 오른쪽 포도 가위는 100엔이다.

거의 대만 야시장 수준...


그리고 포도 가위는.. 제가 예전에 홈플러스에서 샀던 가지 가위랑 똑같았다!
크기가 작고 귀여워서 요긴하게 사용했는데...가위 부분을 잃어버려서 ㅠㅠ
몇 년전에 홈플러스에서 1000원 아니면 1500원에 산거 같은데 100엔이라니!! 바로 집었당



그리고 둘다 싱가폴까지 가져올 정도로 매우 잘쓰고 있음...신기...



 쿠마 닮은거 같아서 샀는데..

고양이여도 모델은 모델인가봄... 쿠마 왜케 오징어같이 나왔지 ㅠㅠ




다이키몰

고양이 집사들의 성지 다이키몰! 정말 저렴했다...




고양이라면 환장한다는 챠오츄르!!
국내에서는 보통 4개에 3000원~4000원에 판매하는데..
40개에 13,000원에 구매했다... 휴 ... 이래서 제가 직구(직접 가서 구매;;)를 한답니다.



요건 욕실 장갑같이 생겨서 고양이가 깨물어도 안아픈 놀이 장갑인거 같은데...
이거만 끼면 깨물고 놀아서

지금 너덜너덜 하다.. 새거 하나 사주던지 해야지...ㅋㅋㅋ

100% 잘쓰고 있음



저렴하길래 집어온 스프! 어제 주니까 환장하고 먹었다 ㅋㅋㅋㅋ


챠오츄르랑 같은 브랜드에서 나온 스틱 간식

이것도 엄청 잘먹었다



이건 인데요~ 정말 막 빗어도 좋아했다 ㅋㅋ 근데 생각보다 털은 많이 안나와서 아쉽 ㅠㅠ



고양이가 좋아하는 담요! 네코모테 타키 마티티비 시트

고양이가 좋아하는 마타타비 향기가 난다고 한다.



정말 좋아하긴 하는듯...



포장지 사진은 없는데 ㅠㅠ 우리집 고양이가 정말 좋아해요.... 원통모양 장난감
구멍 뚫린 사이로 손가락이나 장난감 넣어서 살랑 살랑 흔들면.. 정말 미침...ㅋㅋㅋㅋ

원통모양 한쪽은 철사가 들어있어서 모양이 고정된다. 쿠마가 정말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다.



그리고 이 생선모양 장난감... 이갈이 할 때 쓰는건가 하고 샀는데..
이것도 정말 미쳤다!!! 첫날 너무 좋아해서 깨물고 다니더니 부셔버렸답니다 ㅠㅠㅠ 두 개 살껄 ㅠㅠ
뭘 좋아할지 몰라서 고민했는뎅... 그냥 많이 사는게 답이었었다 ㅎㅎ

결국 한국에서도 하나 더 구매함 ㅋㅋㅋ



5,000엔 어치 샀는데 택스 리펀도 받았으니 저렴하게 구매한거 같다. 일본은 정말 고양이 키우는 집사에게 쇼핑하기엔 천국인 곳 ㅠㅠㅠ



유니버셜 스튜디오


지난 포스팅에서도 올렸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념품들~


여행갈때마다 마그넷은 필수! 그것도 제가 방문한 마그넷만 사는데, 이번 오사카 여행은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가장 큰 목적이니 유니버셜 스튜디오 지구본 모양 마그넷을 샀다.



미니언즈 쓰레기통이에요 ㅎㅎ 안에는 바나나맛 초코크런키가 들어있는데

과자는 회사에 돌리고 통은 회사 선배 드렸다.



버터맥주를 마시며 받은 컵!! 이것도 회사에 가져가서 잘 썼었다.



언니한테 준 그린핀도르 노트 ㅋㅋ 별거 안에 없을거 같은데 가격은... 비쌌다..



호그와트 지도 노트

펜에 달린 도장이 발자국 모양이라 정말 핵이쁘다..헥헥



그리고 지인언니한테 보낸 시리우스 블랙 포스터 파일 ㅎㅎ 홀로그램이라 정말... 짱이에요.. 650엔이지만 하나도 안아까웠음...



1800엔 개구리 초콜렛! 영국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가면 또 살 예정이다! 맛있음!!


프랑프랑


컵 닦는 용으로 산 프랑프랑 아이스크림 모양 수세미

레인보우랑 핑크 두 개를 샀는데 하나는 슬기가 샀다 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역시나 싱가폴에 가져와서 잘 쓰는중.. 


시모지마 문구점


시모지마 문구점!!! 문구 덕후는 ㅠ 웁니다 ㅠㅠ

눈 돌아가느라 정신없었다...

\


미쳣죵 ??

명탐정 코난 포스트잇이에요.. 휴 덕스럽지만.... 정말 자랑하고 싶었다..



세일러문 굿즈 많이 사야지 .. 생각했는데 이 세라 펜 하나밖에 못샀다.. ㅠ
하지만 가격이 980엔....

이것도 싱가폴 가져와서 잘 쓰고 있다.

위에 부분으로는 펜으로 쓴걸 지울 수 있는 지우개!



스타일핏 펜심도 샀다. 가격은 많이 싸진 않고 900엔 정도였다.



넘 좋아하는 호빵맨 짤랑이 수첩

 별명이었어서 더 정감가는 캐릭터....


알린 편지지 수첩

초이언니줄까 하다가 그냥 초이언니에게 이걸로 편지를 쓰기로 함ㅋㅋㅋ



그리고 덤보 스티커!! 디즈니에서 덤보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는데!!
의외의 곳에서 덤보를 만나서... 바로 집어왔다



그리고 150엔 짜리 사그리다 파말리아 노트

150엔이면 한국에서 파는 노트랑 가격 차이는 없는데 종이 질이 두꺼워서 퀄리티가 높았다. 스페인 여행을 가자는 의미로 구매함ㅋㅋㅋ

그리고 영어공부용으로 쓰다가 싱가폴까지 데려왔다 ㅋㅋㅋㅋ


이렇게 쇼핑 후기 끝!

크크 많이 사긴 했지만...;;

싱 까지 데려올 정도로 잘쓰고 있어요.


다음 포스팅에 마지막 경비정리를 하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