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3일차 #다이키몰 #카니도라쿠 #신사이바시 #디즈니스토어 #시모지마문구점 #쿠쿠루타코야끼 #오사카문구점 #도톤보리게집

박제나 표류기/[完] 2017|2018. 12. 5. 12:22
반응형

[오사카] 3일차 #다이키몰 #카니도라쿠 #신사이바시 #디즈니스토어 #시모지마문구점 #쿠쿠루타코야끼 #오사카문구점 #도톤보리게집

20170409


2018/11/2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일본 오사카 2박 3일 자유여행 #오사카 #피치항공 구매 #간사이공항 #오사카 피치항공

2018/11/2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예약 #USJ #유니버셜입장권 #익스프레스4

2018/11/29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면세점 쇼핑 추천! 신라면세점/롯데면세점/면세점추천/면세점쇼핑

2018/11/30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1일차 #피치항공 #난바역 #고베여행 #스티커사진 #스타벅스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2018/11/30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1일차 #고베여행 #호빵맨 #clefy #디즈니스토어쇼핑

2018/12/03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2일차 도톤보리호텔 DOTONBORIHOTEL/USJ/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오사카 호텔 추천

2018/12/04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2일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념품 후기!! 해리포터 기념품/오사카 자유여행

 


 

 

마지막 셋째 날, 귀국 비행기가 18:10분이어서 시간이 꽤 남아서 난바역 주변에서 쇼핑하기로 했었다.

조식을 천천히 먹고 고양이 용품이 많다는!! 집사들의 천국이라는!! 다이키 DAIKI 몰에 들렀다.

 

 


DAIKI는 큰 마트였는데, 그중 2층 구석에 애완용품을 팔고 있었다. 오전 10시에 오픈을 해서 맞춰갔는데 조금 일찍 여는 거 같았다. 여기도 5,000엔 이상 사면 면세가 되기 때문에 쿠마 용품을 5,000엔 이상 샀다죠...ㅎㅎ
이건 다음 포스팅에 쇼핑 후기를 따로 올릴 예정...

쿠마는 좋겠다 이런 주인 있어서...^^;;;

그 외에도 문구류나 잡화 의류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곳이었다.

슬기도 뭐 산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나네.. 엽서 이런 거겠지?(다른 쇼핑취향)





그리고 점심을 먹으러 숙소 근처이자 오사카의 핫플인 도톤보리에 갔다.

 

도톤보리 게집이라고 하면 모두 다 안다는 카니도라쿠 집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오픈 시간이 11시인데 줄이 길다고 들어서 11시에 딱 맞춰 들어갔다.

 

 

여러 코스가 있는데 그중에서 AKANE이라는 2808엔짜리 식사를 선택했다.
데친 게/단 식초 양념/게살 계란찜/게살 소스를 얹은 게 그라탕/게 구이/게 스시/맑은 장국 이 나오는 코스~

 

 

나는 바닥에 앉아서 먹는 곳.. 굉장히 불편해서 싫어하는데 ㅠㅠ 밑이 이렇게 뚫려 있어서 다행...

 

 

게 모양 젓가락 받침대도 귀엽.. 그릇 같은 것도 게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세심...

 

 

그리고 뒤 유리창으로 바로 도톤보리강이 보여서 전망도 굿굿

 

 

먼저 데친 게와 왼쪽에 초록색인 단 식초 양념이 나왔다. 양이 너무 작아서 놀람... 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복숭아 모양 그릇에 나온 게살 계란찜

 

 

그냥 ㅋㅋㅋ 무난무난 계란찜 맛이었다..

 

 

그리고 게 구이

게 구이는 처음 먹어 보는 거 같다... 보통 쪄서 먹잖아요? 먹고 나니 쪄 먹는 이유를 알겠더라...
구우니까 살이 붙어있지 않고 흩어져서 먹기가 되게 불편했다.

 

 

게살 소스를 얹은 게 그라탕

게 그라탕은 맛있었다. 하지만 양이.... 넘나 적었죠...

 

 

이어서 나온 게 스시 ㅋㅋ
게 살 위에 비닐 같은 게 있는데 먹어도 되나? 하는데 입에서 그냥 찢어지길래 같이 먹었다.

 

 

그리고 맑은 장국...

다 먹고 친구랑... 음?? 머지?? 끝난 건가?? 싶었어요 ㅎㅎㅎㅎㅎㅎ
가게 밖 가판대에서 게 구이 파는 거 먹는 게 훨씬 나은 거 같음 ㅠㅠ 실망 ㅠㅠ


송도에서 게 꽤나 먹어본 나를 충족시키엔 너무나 부족했다. 게가 먹고 싶을 땐 역시 소래포구!







식사 후에 나와서 글리코 아저씨를 한번 쓱 봤다. 항상 관광객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참 힘든 곳이다.
하나 팁이 있다면 다리 아래에서 찍으면 사람들이 별로 없습니당 !!ㅋㅋ

 

 

 

전 세계 관광 1위 도시라는 오사카... 정말 사람이 많았다.

그리고 오사카에 많이 오는 국가 1위가 한국이라니..

길 지나가면 한국어가 막 들린다.

 

 

이 틈을 비집고 나가 신사이바시로 갔다.

 

 

 

신사이바시는 시장? 같은 형태로 다양한 가게가 많은 곳이다. 쇼핑 핫플!! 길이 쭉~ 이어져있는데 정말 끝이 없는 거 같다. 쭉쭉 깊게 갈수록 외국인이 없다!

 

 

신사이바시 안에서 여러 가게를 지나 발견한 디즈니스토어!
2층인데 물건이 많지는 않았다.

 

 

푸우 반지!! 너무 이뻤음..

나는 안 사겠지만.. 언니를 위해서 살까 말까 고민함

 

 

그리고 전날 디즈니스토어에서 보고 고민했던 디즈니 미녀와 야수의 벽장 시계

목걸이 시계라 퀄리티가 높을 거 같아서 사고 싶었는데.. 4,500엔이라 너무 비싸서... 못 삼 ㅠㅠ

디즈니 굿즈를 좀 샀는데, 이것도 다음 포스팅에!

 

 

 

 




그리고 신사이바시를 가다 보면 나오는 다이마루 백화점에 들러 프랑프랑 매장에 갔다.

 

 

아이스크림 모양 수세미 두 개를 샀다 ㅎㅎ

슬기는 참더니.. 결국 마지막에 슬기한테 하나를 팔았다.

회사에서 옆자리 사람이랑 쓴다던데

잘 썼는지 궁금하네..

 

내 거는 싱가폴에도 들고 옴!

지금도 주방에 있다ㅋ 근데 요즘엔 프랑프랑 말고도 한국 다른 브랜드에서도 비슷하게 많이 물건을 낸 거 같더라

 

 

 

 

 

그리고 신사이바시 길 따라 쭉 쭉 가줬다...

왜냐면 신사이바시에 간 가장 큰 목적인!! 시모지마 문구점에 가야 하기 때문!

 

 

일본의 문구류 파는 가게로는 도큐핸즈나 로프트도 있지만 시모지마 문구점은 도매가격이라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문구 덕후인 나 때문에 여기까지..

슬긔야 고맙..

 

 

무려 5층이나 된답니당!!

 

 

특이한 포스트잇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작년에 오사카 공항에서 550엔 주고 펜을 501엔에 팔더군...

정가보다 대체로 저렴하게 팔아서 여기서도 꽤 샀다.





그리고 다시 숙소로 돌아감.

 

 

가는 길에 너무 힘들어서 당 충전을 위해 카페에 들러서 파르페랑 핫케익을 먹었다.

 

 

울 나라랑 맛은 똑같으나 가격은 조금 저렴했다.

굉장히 오래된 카페였는데 캔모아 느낌도 나고.. 좋았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유명한 아치치혼포 다코야끼 집 옆에 쿠쿠루 타코야끼 집에서 타코야끼를 먹었다.

 

 

 

작년엔 아치치혼포 타코야끼를 먹었는데 뭐 맛은 다 거기나 거기... 존맛!!!
어디든 맛있는 거 같다 ㅎㅎㅎ 나는 다꼬야끼를 안 좋아하는데, 일본에서 예전에 처음 먹고부터 먹기 시작한 거 같다.. 이제는 길가면 지나쳐갈 수가 업없음....

 

 

 



그리고 공항버스를 타고 오사카 국제공항 2 터미널에서 피치항공을 타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다.

 

 

 

2 터미널도 1 터미널 못지않게 크기는 작지만 샵들이 많았었다~
로이스 초콜렛이나 드러그 스토어도 있고..

녹차 아이스크림과 좋아하는 복숭아 물을 한 병 더 마셨는데.. 다른 곳은 줄을 설 자신이 없어서 쇼핑하지 않았다. ㅠㅠ

그리고 피치항공은 비행기 탈 때도 짐 검사를 함..... 짐 개수...

플랫폼에서 바로 검사하고 사람들 초과액을 내고 하던데.. 휴ㅠㅠㅠ

다신 저가항공을 타지 않겠다고 새삼 다짐...

그치만 또다시 저렴한 티켓을 사겠지...?

 

이번 포스팅은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