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2일차 런던 쇼핑! 디즈니스토어/Accessorize 액세서라이즈/피카딜리서커스/옥스포트서커스

박제나 표류기/[完] 2017|2018. 12. 9. 14:20
반응형

[영국] 2일차 런던 쇼핑! 디즈니스토어/Accessorize 액세서라이즈/피카딜리서커스/옥스포트서커스

20170514



2018/12/06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영국 9박 10일 자유여행! 대한항공/Astor Queensway/Grand Plaza Serviced Apartments/런던여행/런던호텔

2018/12/06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유심칩/여행자보험/히드로익스프레스/라이언킹뮤지컬/해리포터스튜디오/고양이호텔

2018/12/07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롯데면세점/신라면세점/신세계면세점 쇼핑 후기 #면세점쇼핑 #면세점추천템 #면세점쇼핑리스트

2018/12/07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1일차 대한항공 A380/히드로공항/히드로익스프레스/Astor Queensway/Bayswater/Boots

2018/12/0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2일차 런던 자유여행 Grand Plaza Serviced Apartments/Bella Italia/셜록홈즈 박물관 The Sherlock Holmes Museum/런던 숙소 추천




혼자 여행하는 날이니, 쇼핑을 맘껏 하는 날이었다...

이어서 Tube를 타고 본드 스트리트 역 Bond Street Staion 에 갔다.



그것은 바로 10:00에 오픈하는 즈니 스토어에 가기 위해!!!



디즈니 스토어

Disney Store



정말 런던 디즈니스토어는 짱이었다... 규모도 정말 크고 사람들도 많고.. 제품들도 다양하고..



홍콩/도쿄/오사카/상해 디즈니 스토어를 다녀봤는데 확실히 나라마다 굿즈가 다른거 같다. 일본 쪽은 문구류가 많고 상해는 인형류 홍콩은 키링 같은 악세사리가 많았던거 같아요. 그런데 런던 디즈니스토어는... 정말이지.. 장난감이 많았음!!



Baby groot!
이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를 보기 전이라 별로 뽐뿌가 안왔음...
저 춤추는 아기 그루트 인형 ㅠㅜㅠ



Awesome Mix vol.2!!
휴 정말 소리지를 뻔한 물건...



모아나의 돼지 푸아 인형도...



이때는 모아나와 미녀와야수 굿즈가 많았었다 ㅎㅎ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구매하고 싶었던 모아나 인형 ㅎㅎ



한 쪽엔 아예 모아나 큰 인형이 있고 물건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었다.



아기들한테 모아나 옷 입히면 넘 귀여울거 같다...



신기한 키링들도 많았다.. 모아나 마오이의 갈고리랑 스타워즈 광선검!!



런던에만 파는 물건들도 잇구요!



살까 말까 고민했던 10 파운드짜리 포스트잇!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까지 좋은 역시 디즈니!!ㅠㅠㅠㅠ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면 미녀와 야수를 비롯한 프린세스 물건들이 있었다.



논란이 많았던... 엠마 왓슨 인형...

ㅋㅋㅋㅋㅋㅋㅋ....



개스톤 인형을 사고 싶었지만 ㅠㅠ
저 못생긴... 벨 과 함께 판매해서 ...포기...









아기들이 보면 정말... 안조르고는 못베길거 같은..  예쁜 벨 드레스도 팔고 있었다.



귀여운 브러쉬 ..




앞 뒤가 다른 호박마차까지..

뒤에는 호박모양이었다... 넘나 섬세




미녀와 야수에서 낵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요 아기 컵이에요 ㅎㅎ
조~~금만 더 예뻤으면 샀을텐데...ㅋㅋㅋ 뭔가 모자라 보여서.. 고민고민 하다 얘도 포기!







그렇게 구매했던 디즈니 스토어 기념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Awesome Mix Vol.2 ㅎㅎ
버튼 누르면 노래랑 효과음들이 나는 장난감이다.

성훈오빠가 갖고싶대서 집들이 선물로 줌~



모아나 마우이의 갈고리 키링! 버튼을 누르면 빛이난다...

쿠마가 좋아함...!!



그리고 모아나 컵!! 저 갈고리 손잡이 때문에 샀다고 볼 수도 있죵...

담에 싱 가져와야지...






그리고

옥스퍼드 스트리트 Oxford street 길가에 파는 벨기에 초콜렛을 묻힌 딸기를 먹으면서 쇼핑을 계속 했어요.


10파운드면 약 15,000원인데 정말 너무 맛있었다... 초콜렛도 딸기도 다!! ㅠㅠ 다른 날에 딸기 레몬에이드를 마셨는데 그것도 넘나 맛있었음....









그리고 이어서 근처에 있는 액세서라이즈 Accessorize 에 방문했어요. 



액세서라이즈

Accessorize


아쉽게 한국에선 철수했지만 ㅠㅠ 악세사리즈는 내가 정말 좋아했던 브랜드다. 

여러가지 많이도 샀었는데...


거기다 저때에 30유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이라 개이득!!
연말에 가면 폭풍 할인을 많이 하는거 같긴 하지만.. ! 그때 봐서 공구를 해보던지 해야겠다.



블링블링한 악세사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서 완전 취저 인데... 영국 본고장에 왔으니.. 많이 사가야지 생각을 했었다. 나는 Accessorize 브랜드를 생각하면 큐빅이 잔뜩 박혀있는 부엉이가 생각난다. 귀여운 부엉이 파우치를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ㅠㅠ 아쉽게도 없었당.



악세사리 외에도 옷이나 문구류들도 많이 팔고 있었다. 특히 유니언잭이나 영국스러운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음. 뭔가 유럽 애기들은 여기서 학용품을 구매할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

런던 악세사리즈에서도 몇 가지 소소하게 득템!!




영국느낌이 물씬 나는 스티커

 가격도 저렴하게 잘 산거 같다 ㅎㅎ
다이어리 꾸밀때 써야지...



아까워서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인 Covent Garden 노트 ㅠㅠ 

위에 Covent Garden이라고 까지 써있다 ㅎㅎ


속지는 재생지 비슷한 느낌인데 덕분에 노트가 가벼워서 좋다. 런던이라 딱 박혀있으니 선물용으로도 좋은거 같고!




그리고 위에 노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파우치!!
너무 너무 예뻐서 ㅠㅠ 2개 사고싶었는데 매장에는 하나뿐이라 많이 아쉬웠다 ㅠ



그리고 목걸이를 하나 구매했는데, 작은 목걸인데도 이런 포장을....
포장 시간은 좀 오래걸렸지만 소녀소녀한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거 같다....



에스닉 느낌이 나는 터키석 목걸이 ㅎㅎ
저렴한 가격인데 끈이 튼튼해 보여서 바로 집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귀걸이를 구매했어요.
악세사리를 많이 구매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별로라 ㅠㅠ(최근에 악세사리에 관심이 없어지기도 했구요) 한 개만 구매하게 됐다. 역시나 한국에선 절대 판매할거 같지 않은 스타일로! 구매했다.

케이트 미들턴이 하고 온 것과 가장 비슷한걸로 구매함...


그런데 얼마전에 사무실에서 한짝을 잃어버렸다 ㅠㅠㅠ휴ㅠㅠㅠ









그리고 길따라 쭉 가다 옥스포트 서커스 Oxford Circus 피카딜리 서커스 Piccadilly Circus 쪽으로 구경을 왔다.


잘 짜여진 도로가 인상 깊었던 곳 
쇼핑의 메카라 그런지 주말에도 평일에도 사람이 바글바글!
그만큼 구경할것도 많은거 같다.


혼자 다녀서 그런가 참 이리저리 많이 갔었네..

아직 끝나지 않은 2일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