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하카타, 텐진에서 쇼핑하기! Quintessa Hotel/돈키호테/파르코 짱구샵/한큐백화점

박제나 표류기/[完] 2023|2023. 9. 15. 16:34
반응형

2023.08.31 - [박제나 표류기/2023] - [후쿠오카] 가족여행으로 후쿠오카 4박 5일 여행을 갑니다! 제주항공/퀸텟사 호텔 후쿠오카 텐진 Comic & Books

 

[후쿠오카/오이타] 가족여행 후쿠오카&오이타로 4박 5일 여행을 갑니다! 제주항공/퀸텟사 호텔 후

이 시기에 일본이라니? 아니 일본이라니? 네.. 저도 그렇게 생각했죠.. 내 생애 일본을 다시 가진 않을 거 같았는데 어쩌어찌 가족여행을 가게 됐다. 언니가 회사에서 일본으로 출장을 가서 겸사

yawping.tistory.com

2023.09.11 - [박제나 표류기/2023] - [후쿠오카/오이타] 면세점 쇼핑 후기와 추천 리스트/신라면세점/신세계면세점

 

[후쿠오카/오이타] 면세점 쇼핑 후기와 추천 리스트/신라면세점/신세계면세점

2023.08.31 - [박제나 표류기/2023] - [후쿠오카/오이타] 가족여행 후쿠오카&오이타로 4박 5일 여행을 갑니다! 제주항공/퀸텟사 호텔 후쿠오카 텐진 Comic & Books/유후인 료칸 [후쿠오카/오이타] 가족여행

yawping.tistory.com


후쿠오카 공항 in / 오이타 공항 out으로 4박 5일 여행을 다녀왔다.
후쿠오카(하카타)에서 1박
유후인에서 1박
벳푸에서 2박
일정이었고 후쿠오카(하카타)에서는 시내를 돌아다니면서 쇼핑을 하는 계획이었다. 부모님이랑 간 여행이라 다른 사람들처럼 옷, 신발 사는 건 아니었고 돈키호테 가고 하는 소소한 쇼핑이었음 ㅎㅎ
 
후쿠오카 시내는 하카타역이랑 텐진역이 번화가이다.
후쿠오카 공항은 시내에 있어서 하카타 역까지는 차로 10분, 텐진역까지는 차로 20분 거리라 택시 타고 이동하기에도 괜찮았다. 일본 택시는 가격이 매우 사악한데 텐진역까지 25,000원 정도가 나와서 다닐만했음! 2명 이상이면 그냥 맘 편히 택시 타세요..!
나는 텐진역 근처로 숙소를 구했다. 그럼 먼저 숙소 소개하겠습니다.
 

퀸텟사 호텔
Quintessa Hotel

 


퀸텟사 호텔은 텐진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이고 근처에 식당도 많아서 위치가 정말 좋았다.
호텔 방 사진은 까먹고 못 찍었는데 캐리어 두 개 펼 정도 공간은 있었고 조식도 맛있고 세탁기도 있어서 대만족 했다. 담배 냄새도 안 나고 전체적으로 호텔이 매우 깔끔했음. 추천합니다!
 

텐진역 지하는 엄청 큰 쇼핑 단지이다. 인천 부평역 지하상가 정도로 가게가 많고 볼거리가 많았다. 카페도 있고 산리오 가게도 있고 구경할게 많았는데 나는 부모님과의 여행이라 이런 건 포기..^^
 
지하로 연결된 파르코 쇼핑몰에 갔다.

 

파르코 짱구샵

나는 짱구에 진심이라 파르코 짱구샵은 기대가 컸다.
짱구 별로 안 좋아하시면 그냥 스킵해도 될 듯.. 가격도 비싸고 물건도 특이한 게 없었다. 어째 우리나라가 콜라보한 짱구 제품들이 더 실용성 있고 예뻤음. 한국 다이소 짱..
2020.08.17 -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 -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애니메이션...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애니메이션...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애니메이션... 2020년 08월 14일 재택근무로 집에만 있다 보니 넷플릭스로 영화, 드라마를 왕창왕창 봤는데, 아직 나의 지적 수준은 아동인지 애니메이션으로 자꾸 돌아간다

yawping.tistory.com

강아지 용품들도 팔았는데 이건 귀여웠다.
흰둥이 집에 흰둥이 키우면 정말 귀여울 듯...

흰둥이 옷도 있다. 귀여워 ㅠㅠ

★쇼핑하기 전 알아둬야 할 점★
짱구샵에서 파는 몇몇 제품을 텐진 돈키호테에도 똑같이 판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먼저 돈키호테부터 갔다가 오세요!!

여기선 소소하게 구매했다.
짱구 화일 220엔, 철수 노트 418엔, 타마유라 브라더스 파우치 1,320엔에 구매했다.
 

파르코 디즈니 스토어

예전엔 디즈니 스토어에 환장했었는데..
2018.11.30 - [박제나 표류기/[完] 2017] - [오사카] 1일차 #고베여행 #호빵맨 #clefy #디즈니스토어쇼핑

 

[오사카] 1일차 #고베여행 #호빵맨 #clefy #디즈니스토어쇼핑

[오사카] 1일차 #고베여행 #호빵맨 #clefy #디즈니스토어쇼핑20170404 2018/11/2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오사카] 일본 오사카 2박 3일 자유여행 #오사카 #피치항공 구매 #간사이공항 #오사카 피치항공2018

yawping.tistory.com

2018.12.09 - [박제나 표류기/[完] 2017] - [영국] 2일차 런던 쇼핑! 디즈니스토어/Accessorize 액세서라이즈/피카딜리서커스/옥스포트서커스

 

[영국] 2일차 런던 쇼핑! 디즈니스토어/Accessorize 액세서라이즈/피카딜리서커스/옥스포트서커스

[영국] 2일차 런던 쇼핑! 디즈니스토어/Accessorize 액세서라이즈/피카딜리서커스/옥스포트서커스20170514 2018/12/06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영국 9박 10일 자유여행! 대한항공/Astor Queensway/Grand Plaz

yawping.tistory.com

이제는 싱에도 있어서 감흥이 없다^^ 그리고 요즘 디즈니 물건들 정말 별로임. 정말 살 게 없었다.

정말 안 샀습니다..
 
그리고 밖으로 나와 텐진역 근처를 돌아다녔다. 길도 깔끔하고 구경할게 많았다.

 

돈키호테 텐진 본점

일본에 오면 꼭 들리는 돈키호테!
매장마다 가격이 좀 다른데 텐진 본점은 좀 비싼 편인 거 같다. 그치만 물건이 정말 많아서 여기서 다 구매했다!

트롤리 끌고 다니는 곳이라 편했음!

이것저것 간식까지 15,000엔어치 구매했다.
5,000엔 이상 구매 시 택스리펀 가능하고 10,000엔 이상 구매 시 5% 할인쿠폰을 쓸 수 있어서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한 듯!

할인 전 가격은 이러했습니다!
다 써봤던 제품이라 특이할 건 없었고 손톱깎이가 너무 좋아서 부모님이 좋아하셨다. 나는 짤랑이 파우치가 넘 맘에 들었음!
 

하카타 캐널시티

텐진역과 하카타역 사이에 있는 캐널시티!
분수쇼도 하고 쇼핑할 데가 많아서 꼭 들리는 곳이다.
울트라맨 매장

울트라맨은 잘 몰라서 스킵...
돈구리 공화국

돈구리 공화국도 있다.
이제는 한국에도 있지만 가격은 일본이 훨씬 저렴하다. 예전에 비해 한국에서 인기가 한물 간 느낌..
점프 매장

원피스도 안 봤고 점프 애니는 잘 몰라서 여기서도 머리를 긁적긁적...
산리오 매장

산리오가 일본에서도 인기인 걸 이제 앎...^^ 한국에서만 인기인줄 알았다.
어디 지나다니다 보면 새로 생긴듯한 산리오 매장들이 참 많았는데 난 뭐 살건 없어서 구경만 했다.
디즈니 스토어

파르코 매장과 물건은 똑같았다. 살게 없음 ㅠㅠㅠ
 

하카타역 한큐백화점

한큐 백화점도 오랜만에 다시 들렀다.
일본 백화점 국룰.. 여권 보여주고 5% 할인 쿠폰 받기!
이제는 고객센터가 아니라 각 매장에 가서 달라고 하면 준다.

오랜만에 손수건이랑 양말을 샀다.
겨울에 가야 장갑도 사는데 아쉽 ㅠㅠ
할인 전 가격은 안나수이 손수건 1,000엔, 비비안 웨스트우드 손수건 1,200엔, 비비안 웨스트우드 양말 2,200엔이었다.

그리고 한큐 백화점에서 화장품도 몇 개 구매했다.
이제 일본에서 한국 브랜드만 쓰는지 캔메이크, 세잔느 같은 제품 파는데 찾는 게 정말 힘들었다. 간신히 구매함.
캔메이크 파우더 940엔, 캔메이크 블러셔 550엔, 세잔느 블러셔 360엔에 구매했다.
캔메이크 파우더는 처음 샀는데 소문처럼 뽀송해서 좋았다. 근데 컬러를 잘못사서 에러 ㅠㅠ
 
그럼 끝! 이제 유후인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