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09월 백수 일기 😓 (편평사마귀 제거/후쿠오카 여행/안녕 자두야)

반응형

2023.11.10 - [헬조선 탈출기/서울 노숙인] -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어찌어찌 한국에 잘 도착했다...! Q delivery로 부친 짐들도 모두 집에 잘 도착했다. 기습 세관 검사도 당하고 ㅎㅎ 급하게 온 거라 오자마자 한국에서 할 게 없었다... 그냥 집에서 놀았다고 생각했

yawping.tistory.com

2023.11.15 - [헬조선 탈출기/서울 노숙인] - 23년 08월 백수 일기 🤩 (알뜰교통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된다박스)

 

23년 08월 백수 일기 🤩 (알뜰교통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된다박스)

2023.11.10 - [헬조선 탈출기/서울 노숙인] -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어찌어찌 한국에 잘 도착

yawping.tistory.com


1. 운동 - PT

운동 필수템

이번달에도 PT+개인운동 열심히 했습니다.
한국에서 필수템이라는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이 우리집에도 있길래 헬스장에 들고다니는데 가볍고 많이 들어가서 짱좋다! 그리고 운동하려고 구매한 러닝화까지.. 준비는 늘 완벽합니다.
 

2. 영화 - 잠

9월 영화

이번 달엔 영화를 한 편만 봤다.
은 정말 기대했던 미스터리 영화인데 내용도 스릴있고 결말도 좋아서 정말 재밌게 봤다.
 

3. 책 - 라면을 끓이며

9월 책

이번 달엔 책을 한 권만 읽었다.
라면을 끓이며는 칼의 노래 등을 쓴 김훈 작가의 산문집인데 진짜 읽기가 힘들었다. 김훈 작가에 대해서도 일단 할말하않인데 에세이라는 걸 왜 읽어야 하는지 생각이 들었다. 에세이는 뜻이 그때그때 떠오르는 느낌이나 생각을 적은 글인데 이걸 책으로 낼 만큼 값어치가 있나 싶었다. 시간 아까웠다.
 

4. 아빠 생신

생신 축하드립니다

이번 달엔 아빠 생신이 있었다.
내 선물은 진작에 드렸고 꽃 선물이 와서 오랜만에 집에서 꽃꽂이하고 외식도 했다.
 

5. 병원 -  편평사마귀, 회전근개 증후군

연세 보드미 의원

갑자기 꽂힌 편평사마귀를 제거하러 병원에 방문했다.
얼굴보다 목에 몇 개가 보이는게 문제였는데.. 얼굴, 목 둘다 최대 금액을 내고 왔다^^ 
손톱으로 긁어서 퍼지는거라 앞으로 머리나 얼굴을 안긁으려고 하고 손세정제를 자주 써야겠다고 다짐하게 됐다. 이미 두피까지 퍼진거라 주기적으로 제거하러 오는 방법밖에 없다고 한다. 곧 상반신도 조지러 재방문해야함...(˘・_・˘) 
 

스트레칭 밴드

몇 년전부터 수영할때마다 거슬렸던 어깨 통증을 확인하러 정형외과에 갔다. 이게 바로 그 유명한 회전근개 증후군이라고..
X-RAY 촬영도 했는데 나는 아직 염증이 있거나 심한 단계는 아니라고 한다. 스트레칭 밴드로 어깨 스트레칭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집에서 틈날때마다 하려고 한다. 
 

6. 친구만나기

영등포 대한옥

초언니랑 영등포 대한옥에 갔다.
SNS에서 많이 보던 곳이라 증말 궁금했었음.. 철물점만 있는 골목이었는데 이 식당이 있는 앞에만 MZ들이 몰려있었다 ㅋㅋㅋ 맛은 그냥 그랬음.

MZ 투어

민언니랑 경표를 성수에서 만났다.
그 유명한 어니언 카페도 가고 탕후루도 먹고 MZ코스를 즐겼는데.. 이게 민언니를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보는 걸줄은 몰랐지 ㅠㅠ

시그니처랩

오랜만에 설휘를 만났다.
시험 전에 한번은 볼 수 있어서 다행! 내가 요즘 빠진 이탈리안 식당을 데려갔는데 맛있어 해서 다행이었다. 자주 못만나도 어색함이 하나도 없는 이게 진짜 칭구!

태리야 고마워

이번달엔 태리네 집에 놀러갔다.
둘다 비슷한 시기에 일본 여행을 다녀와서 서로 선물도 증정하고! 태리한테 받은 안나수이+세일러문 핸드타올은 정말 완벽한 내 취향이다ㅋㅋㅋ
그리고 숙원의 whats in my bag 영상도 찍었다. 편집은... 언젠간 하겠지?

광장시장 맛집

영언니는 이번달에 두번이나 만났다! 백수친구 소중해...
카페에서 같이 취준하고 공부할 친구가 있다는게 감사하다. 
 

7. 여행 - 일본 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로 가족 여행을 갔다.
쇼핑도 많이하고 온천도 즐기고 재밌게 놀다옴! 덕분에 블로그에 쓸 포스팅도 아주 많았다.
2023.10.13 - [박제나 표류기/2023] - [후쿠오카/오이타] 일본 4박 5일 여행 기념품과 경비! 4인 가족/일본 동전지갑 추천

 

[후쿠오카/오이타] 일본 4박 5일 여행 기념품과 경비! 4인 가족/일본 동전지갑 추천

2023.08.31 - [박제나 표류기/2023] - [후쿠오카/오이타] 가족여행 후쿠오카&오이타로 4박 5일 여행을 갑니다! 제주항공/퀸텟사 호텔 후쿠오카 텐진 Comic & Books/유후인 료칸 [후쿠오카/오이타] 가족여행

yawping.tistory.com

 

8. 취업 준비

면접 패션

이번 달엔 취준을 해봤다.
서류 넣고 면접까지 봤는데 연봉협상에서 결렬...^^ 좀만 더 쉬어야겠다. 요즘 꽂힌 JJ지코트에서 원피스를 한 벌 더 샀다. 이런거 입고 출근하고 싶은데.. 현실은 티+청바지...
 

9. 새로운 생각

샤넬 넘버5

이제 가을이라 쌀쌀해져서 엄마가 준 샤넬 넘버5를 개봉했다.
내 최애향수 ㅠㅠ 잘 쓰겠습니당
 

안녕 자두야 팝업
이렇게 샀어요!

송현아에 갔다가 안녕 자두야 팝업을 봤다. 
안녕 자두야는 내가 어렸을때부터 좋아했던 만화인데 지금까지도 어린이들이 많이 보나보다. 자두는 더 귀여워짐.. 인형들이 온라인몰에도 팔지 않길래 못참고 샀다. 낮잠 쿠션은 침대에 두고 있고 키링은 방에 걸어놨다. 묘하게 나랑 닮은거 같아서 반가움...! 
 
 
 

이렇게 9월도 끝!
이번달은 편평사마귀 제거하다 끝났다ㅎ 며칠을 얼굴, 목 전체에 듀오덤을 붙이고 그 뒤에도 약바르고 자외선 차단하느라 밖에도 안나감. 이제 위생이랑 면역력에 신경써야지ㅠ

2023년 추석

Mid Autumn Festival에 Mooncake만 먹다가

아주 오랜만에 추석에 송편 먹으며 잘 보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