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0월 백수 일기 😘 (임종훈 선수/다낭 여행/대전 성심당)

반응형

2023.11.10 - [헬조선 탈출기/서울 노숙인] -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어찌어찌 한국에 잘 도착했다...! Q delivery로 부친 짐들도 모두 집에 잘 도착했다.기습 세관 검사도 당하고 ㅎㅎ 급하게 온 거라 오자마자 한국에서 할 게 없었다... 그냥 집에서 놀았다고 생각했

yawping.tistory.com

2023.11.15 - [헬조선 탈출기/서울 노숙인] - 23년 08월 백수 일기 🤩 (알뜰교통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된다박스)

 

23년 08월 백수 일기 🤩 (알뜰교통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된다박스)

2023.11.10 - [헬조선 탈출기/서울 노숙인] -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어찌어찌 한국에 잘 도착

yawping.tistory.com

2023.11.19 - [헬조선 탈출기/서울 노숙인] - 23년 09월 백수 일기 😓 (편평사마귀 제거/후쿠오카 여행/안녕 자두야)

 

23년 09월 백수 일기 😓 (편평사마귀 제거/후쿠오카 여행/안녕 자두야)

2023.11.10 - [헬조선 탈출기/서울 노숙인] -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23년 07월 백수 일기 😎 (운전면허 취득/알뜰폰 개통/서촌 여행) 어찌어찌 한국에 잘 도착

yawping.tistory.com


 

1. 운동 - PT

내 운동복

이번 달까지 PT+개인운동을 하고 그만뒀다.
PT 24회, 헬스 3개월을 하고 느낀 건데 나는 헬스장은 정말 안 맞는 거 같다. 🙅‍♀️
공기 안 좋은 실내 헬스장도 싫고 똑같은 행동 반복하는 것도 지루하다..
그만큼 날씨 걱정 없이 매일 혼자 아무 때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지금은 너무 재미없다. 이제 끝!
 

2. 영화 - 천박사 퇴마 연구소, 거미집

천박사 퇴마 연구소 무대인사
강동원님 실물
거미집 무대인사

추석 연휴에 영화 무대인사를 보러 다녔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는 정말 너~~무 재미없었다. 내용도 내용인데 CG가 너무 유치하고 별로라 마법천자문 만화가 낫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다. 강동원 님을 본 건 물론 대단하고 신기했숩니다...ㅎ
거미집은 상영 전에 배우님들이 독특한 영화라는 말을 몇 번이나 반복해서 뭐지? 싶었는데 정말 독특했다. 근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몰입감이 있었다. 두 번 보고 싶을 정도는 아닌데 특이한 영화였다.


3. 책 - 난장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이번 달에도 책 한 권을 읽었다. 책 읽는 거 왜케 힘들죠...?
난장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은 감정 소모가 너무 되는 책이라 기피하고 싶었는데 참고 읽었다. 진짜 읽기 넘 힘들었다 ㅠㅠ

 

4. 아시안게임

올 10월 나의 직업은 아시안게임 응원단이었다.

월드컵, 올림픽, 아시안게임 못 챙겨보다가 한국 와서 보니까 진짜 너무너무 재밌는 거다.. 시차도 없으니 낮에 보기 좋아서 한국팀 스케줄 줄줄 외울 정도로 빠져있었다.

그중 가장 재미났던 건 탁구!

임종훈 선수 경기를 보고 완전 빠졌다.

오른쪽 사진 완전 푸바오 같음...😍

 

근데 탁구 스케줄이 이렇게나 빡센지? 임종훈 선수 덕질 좀 하려고 했는데 정보도 없고 일정이 너무 많다.

10월 아시안게임 끝나자마자 튀르키예에서 열린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컨텐더 안탈리아 2023에 나가더니 (남자 복식 금메달 땀!)

12월 중국 청두에서 열린 국제탁구연맹(ITTF) 혼성 단체 월드컵 2023에도 출전하고 (혼성 단체전 준우승!)

끝나자마자 12월 9일부터 충남 당진에서 열리는 제77회 신한SOL 전국남녀종합탁구선수권대회에도 출전할 예정이라고 한다.

 

2024년 2월에 열리는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만 어디서 주워 들어서 직접 가보려고 했는데 그 사이에 이런 많은 일들이 있었다니...대단하시네여...

귀여워

 

5. 친구 만나기

청첩장

진아언니, 세진언니를 만나 청첩장을 받았다.
다들 바빠서 한국 온 지 몇 달이나 돼서 만났다. 언니 결혼식 끝나면 이제 자주 봐야지!

인생 떡볶이집

영언니랑 숨겨진 나이키 아울렛에 찾아갔다.
난 부모님이랑 쇼핑몰, 아울렛을 워낙 자주 다녀서 살게 없었는데 언니는 이것저것 사고 이후에도 몇 번을 왔다고 한다. 내 인생맛집 떡볶이집도 데려가고 백수놀이를 같이해서 재밌었당ㅎ

카이막 맛집

윤이가 오랜만에 한국에 와서 만났다.
우연히 들어간 카페에 카이막을 팔아서 먹어봤는데 개존맛.. 윤이 결혼식은 못 갔는데 꿀 선물만 받았다. 축의금이라도 낼라고 했는데 일정이 안 맞아서 다시 못 만남 ㅠㅠ 담에 보면 빨간 봉투에 축의금 줘야지!

용산 핫플?

초언니 진언니를 용산에서 만났다.
한국서 핫하다는 곳 갔더니 음식이 요상한게 신기하네..

인도 커리

이번달에도 태리와 만났다.
인도 커리 먹고 카이막도 먹고 왓츠인마이백 영상도 찍고 할 거 다 함!

저기 인도 커리 진짜 맛있었는데.. 계속 생각난다.

 
6. 여행 - 대부도, 대전, 베트남 다낭, 거제도

대부도

운전 연습할 겸 엄마아빠랑 대부도에 갔다. 
전현무가 갔다는 탄도항에 가서 조개찜, 멍게, 칼국수 때리고 바닷가를 돌아다녔다. 새삼 느끼는 건데 한국에 예쁜 카페가 너무 많다. 짱조아..💘

 

대전 성심당 여행

빵 사러 대전에 갔다 왔다.
KTX 타고 가니까 여행 가는 거 같고 넘 좋다. 성심당 빵은 처음 먹어보는데 가격이 합리적이고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다. 과일시루 케익은 진~~~짜 맛있었고요.. 최고!

 

베트남 다낭, 호이안

급 비행기표를 사서 베트남 다낭, 호이안에 다녀왔다.
덕분에 블로그 포스팅할 것도 많았고 푹 쉬다 왔다. 우기철이라 비 맞았던 게 좀 아쉽지만 오랜만에 먹은 베트남 음식과 코코넛 커피는 정말 맛있었다.

 

거제도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다.

거제도 한화 리조트에 2박을 묵으면서 워터파크에서 놀고 요트도 타고 좋았는데... 한국 물가 왜케 비싸여.. 리조트 내에서도 다 돈이라 놀랬다..ㅎ 남해 바다는 깨끗했습니다..

지리산

그리고 오는 길에 지리산에서 1박을 했다.

화개장터
섬진강 뷰 카페

화개장터는 기대했던 것과 다르게 공산품을 많이 팔아서 실망ㅠㅠ 그치만 섬진강은 너무 예뻤다. 섬진강 뷰인 라플라타 카페에 갔는데 너~~무 예뻐서 한번 더 오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


 
7. 새로운 생각

굴 존맛

노로 바이러스 비슷한 거에 걸려 한참 앓았다. 장염인지 뭔지 확실하진 않음..

굴 요리를 먹고 아빠~언니~나 순으로 복통에 시달렸다. 식당 안내문을 다시 보니 생굴 상태뿐 아니라 내 몸의 컨디션에 따라 걸릴 수도 있다고 하니 다음부턴 스케줄을 비워두고 굴을 먹어야 할 거 같다. 굴을 포기할 순 없어요..✨

 

쥬세페 크레모니니 발사믹 크림

요즘 빠진 쥬세페 크레모니니 발사믹 크림
이탈리안 식당에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직원한테 정보를 물어봤다 ㅎㅎ 이거 때매 마켓컬리도 가입했는데 지금 찾아보니 다른 데에도 그냥 파네... 한번 사보세요, 완전 추천!

진격의 이스타 초특가

#이런거처음해봐요 항공사 특가 세일에 성공했다.

물론 내가 사이트에 들어갔을 땐 거의 다 팔려서 당장 출발해야 하는 몇 날짜만 남아있었는데 나는 백수라 2일 뒤 출국으로 티켓을 줍줍했다. 인천<->다낭을 1인 199,000원에 샀으니 진짜 개이득!! 백수일 때 해외여행 한 번 더 가야지~~

아아! 백수가 아니라 휴식 아티스트요...(☞゚ヮ゚)☞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