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3일차 대영박물관!!! #TheBritishMuseum #세인트폴대성당 #런던자유여행 #영국여행 #런던여행 #런던여행일정 #영국여행일정

박제나 표류기/[完] 2017|2018. 12. 12. 17:35
반응형

[영국] 3일차 대영박물관!!! #TheBritishMuseum #세인트폴대성당 #런던자유여행 #영국여행 #런던여행 #런던여행일정 #영국여행일정
20170611



2018/12/06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영국 9박 10일 자유여행! 대한항공/Astor Queensway/Grand Plaza Serviced Apartments/런던여행/런던호텔

2018/12/06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유심칩/여행자보험/히드로익스프레스/라이언킹뮤지컬/해리포터스튜디오/고양이호텔

2018/12/07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롯데면세점/신라면세점/신세계면세점 쇼핑 후기 #면세점쇼핑 #면세점추천템 #면세점쇼핑리스트

2018/12/07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1일차 대한항공 A380/히드로공항/히드로익스프레스/Astor Queensway/Bayswater/Boots

2018/12/0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2일차 런던 자유여행 Grand Plaza Serviced Apartments/Bella Italia/셜록홈즈 박물관 The Sherlock Holmes Museum/런던 숙소 추천

2018/12/09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2일차 런던 쇼핑! 디즈니스토어/Accessorize 액세서라이즈/피카딜리서커스/옥스포트서커스

2018/12/10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2일차 #코벤트가든 #캠브릿지사첼 #PYLONES #Kikki.k #라이언킹뮤지컬 #런던여행 #런던자유여행 #영국여행

2018/12/11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3일차 #빅벤 #BigBen #런던아이 #대영박물관 #TheBritishMuseum #런던자유여행 #영국여행일정






나는 크기가 큰 물건들에서 많이 놀래나본다.
잠시 쉬러 나간 곳에서 나무로 만든 큰 기둥을 보고 약간 소름 돋았다..캐나다 원주민들이 만든 거라 한다.



그리고 너무나 고대했던, 이집트 관에 들어갔다.



경이롭고 신비하면서도 이상하게 친숙한 이집트 전시품들...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이다.



대영박물관에서 유명한 전시품이라 하면 이집트 미이라를 뽑을 수 있다.
이렇게 많은 갯수의 미이라는 처음 봐서 놀랬었다



사람과 아이부터 고양이 미이라도 있었다. 나도 고양이를 키우는데 이집트는 최초로 고양이를 애완동물로 키운 나라라 하는데.정말 전생에 이집트인이 아니었을까 별생각이 다 듬 ㅋㅋㅋ


나도 그 시대에 살았다면 쿠마 미이라를 꼭 만들어 줬을거 같다..

집사 라이프



그리고 하나 신기한건, 관 위에 초상화를 그려놓은 것도 있었다. 모두들 너무 선해보이는 얼굴에 놀람....



좋은 곳에 가라고 거금 들어 미이라로 만들고 관도 예쁘게 꾸민건데..
이렇게 박물관에 전시되어 수 많은 사람들에게 구경이 된다는게.. 어찌보면 좋은 결말은 아닌 것 같은 느낌....


이렇게 땅 속에서 꺼내서 전시해 놓는게 맞는걸까..




 그리고 무덤 속에서 발견된 고대 이집트인 얼굴들..



초상화 속 얼굴들..

눈만 봐도 모두 선해 보인다.



그리고 이 번쩍 번쩍 한 건 여사제의 관이라 한다. 

정말 화려하고 지인언니 닮았다.



어렸을때 책에서 읽었던거 같은데 아마 저 통에 장기들을 보관했다는거 같다.






그리고 배가 고파서 잠시 나와서 로비 카페를 갔다.
빵이랑 음료를 샀는데 맛있고 가격도 저렴했다!









다시 구경 시작!



또 다시 나를 놀래킨... 엄청난 규모의 불교 석상.. 중국에서 가져왔다고 한다.

정말 전 세계 어디서.든 약탈을 했군...



그리고 이스터 섬의 미스테리 모아이 석상이다.
모아이 석상하니 서태지 뮤직비디오가 생각나네....


이 모아이 석상은 작지만 실제 이스터 섬에 있는 모아이 석상은 정~말 크던데, 꼭 직접 보고 싶다!







이렇게 대영박물관 구경은 끝!!
기념품 샵이 커서 구경할게 많았어었다 역시나 프로 쇼핑러는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는 ㅠㅠㅠ


대영 박물관 기념품 리스트



첫번째로 미이라 모양 필통이다... 그 화려했던 지인언니 닮은 여사제 미이라 모양이다.



안 쪽에도 이집트 벽화 이미지들이 있어서 너무 예뻤다.

안에 물건 넣으면 덜그덕 소리는 나겠지만...


어차피 장식품이니!?!ㅋㅋㅋ



그리고 마그넷들 몇개를 샀다. 람세스와 고양이 그리고 헤라클레스 암포라이다.



너무 예쁜 이집트 고양이!!

모두 아빠가 골랐다....



그리고 귀엽운 미이라 립밤도 샀다. 

요건 친구들 나눠 줌!


이렇게 총 19.99유로! 크게 비싸진 않았어요.






세인트 폴 대성당 St Paul's Cathedral





그렇게 대영박물관에서 오전을 보내고 택시를 타고 세인트 폴 대성당 St Paul's Cathedral 에 갔다.



뒷 편 모습이다. 앞 쪽엔 돔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사진을 못찍음 ㅠㅠ



결혼식이 있었는지 엄청 꾸민 영국사람들이 많았었다.. 모두 백인이라 놀랬지만...ㅋㅋㅋ


이렇게 3차도 끝!


그리고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가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