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일기

[영국] 6일차 #비스터빌리지 쇼핑 후기/bicestervillage/영국아울렛/비스터빌리지명품/프라다/멀버리/캐스키드슨영국쇼핑후기/ 런던 한식당 김치/타워 브릿지 Tower Bridge/런던 탑 Tower of Londo 본문

박제나 표류기/2017

[영국] 6일차 #비스터빌리지 쇼핑 후기/bicestervillage/영국아울렛/비스터빌리지명품/프라다/멀버리/캐스키드슨영국쇼핑후기/ 런던 한식당 김치/타워 브릿지 Tower Bridge/런던 탑 Tower of Londo

박제나 2018.12.25 23:24

[영국] 6일차 #비스터빌리지 쇼핑 후기/bicestervillage/영국아울렛/비스터빌리지명품/프라다/멀버리/캐스키드슨영국쇼핑후기/ 런던 한식당 김치/타워 브릿지 Tower Bridge/런던 탑 Tower of London

20170919



2018/12/06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영국 9박 10일 자유여행! 대한항공/Astor Queensway/Grand Plaza Serviced Apartments/런던여행/런던호텔

2018/12/06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유심칩/여행자보험/히드로익스프레스/라이언킹뮤지컬/해리포터스튜디오/고양이호텔

2018/12/07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롯데면세점/신라면세점/신세계면세점 쇼핑 후기 #면세점쇼핑 #면세점추천템 #면세점쇼핑리스트

2018/12/07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1일차 대한항공 A380/히드로공항/히드로익스프레스/Astor Queensway/Bayswater/Boots

2018/12/08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2일차 런던 자유여행 Grand Plaza Serviced Apartments/Bella Italia/셜록홈즈 박물관 The Sherlock Holmes Museum/런던 숙소 추천

2018/12/09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2일차 런던 쇼핑! 디즈니스토어/Accessorize 액세서라이즈/피카딜리서커스/옥스포트서커스

2018/12/10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2일차 #코벤트가든 #캠브릿지사첼 #PYLONES #Kikki.k #라이언킹뮤지컬 #런던여행 #런던자유여행 #영국여행

2018/12/11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3일차 #빅벤 #BigBen #런던아이 #대영박물관 #TheBritishMuseum #런던자유여행 #영국여행일정

2018/12/12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3일차 대영박물관!!! #TheBritishMuseum #세인트폴대성당 #런던자유여행 #영국여행 #런던여행 #런던여행일정 #영국여행일정

2018/12/23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4일차 해리포터스튜디오 관람!!!/해리포터덕후/호그와트/런던 해리포터

2018/12/23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4일차 #해리포터스튜디오 관람하기!! #버터맥주 후기

2018/12/24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4일차 #내셔널갤러리 #트라팔가광장 #소호거리 #런던비비고 #런던러쉬 #런던쇼핑 #런던여행 #영국여행

2018/12/24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5일차 #영국스톤헨지 #영국여행 #영국패키지여행 #스톤헨지 #STONEHENGE #마이리얼트립 #영국1일투어

2018/12/25 - [박제나 표류기/2017] - [영국] 5일차 #영국BATH #SallyLunnsBunHouse #sallylunn #로열크레센트 #RoyalCrescent #코츠월드 #CastleCombe #영국코츠월드 #코츠월드캐슬돔 #캐슬돔




영국에 오면 꼭 버버리 물건을 사야겠다!! 라고 다짐했었지...

버버리 팩토리라는 버버리 아울렛이 따로 있지만 여러 브랜드를 보려고 비스터 빌리지에 방문을 했다.

숙소에서 Maryle bone 역에 가 기차를 타고 비스터빌리지 역에 도착했다. 



오픈시간에 맞춰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다. 약 40분을 가 도착한 비스터 빌리지 bicestervillage!


비스터 빌리지 bicestervillage 


의외로 한국인은 적고 중국인, 이슬람 사람이 많았다. 입구에서 삼성카드를 보여주면 10%쿠폰을 받을 수 있다!



버버리, 구찌, 프라다, 생로랑, 비비안웨스트우드 등등 여러 매장을 다녔는데.... 예쁜 물건이 없었다 ㅠ 아침이라 물건이 들어오는게 아니라 물건이 입고되는 날짜가 따로 있나보다ㅠㅠ

정말 정말 살게 없어서.. 간신히 예쁜 물건들을 골랐음...



먼저 캐스키드슨!

원래는 캐리어를 사고 싶었는데 그것도 다 팔렸다고 한다.. ㅠㅠ



토트백과 쇼퍼백을 구매했다.



토트백은 30파운드, 쇼퍼백은 25파운드에 구매했다.

저렴!?




그리고 멀버리 매장에서는 토트백과 지갑을 구매했당



부들부들 백팩으로도 쓸 수 있는 백이다.

택스리펀 받음 670파운드에 구매할 수 있는데...

나는 못받아서 150만원 정도 주고 구매했다..ㅠㅠㅠ



그리고 가죽 갈라지도록 잘 들고다닌 멀버리 지갑!

역시 택스리펀 받으면 99.9파운드에 구매할 수있지만 나는 20만원 좀 넘는 가격에 구매했다.




그리고 프라다 매장에서 맘에 드는 검정 숄더백을 구매했다.

요건 무겁지만 싱가폴에서도 데일리 백으로 쓸 정도로 잘매고 있음..



가죽이 부들부들 보자마자 맘에 들었던 것..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난다 ㅠㅠ100만원 초반대 였던듯..

확실히 한국보단 저렴하게 구매했던 영국 비스터빌리지 끝!




그리고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왔다. 저녁으로 고른 식당은 김치 라는 한식당이다. 영국에서 정말 핫한 일식집인 와사비 wasabi 브랜드를 만든 분이 만드신 한식당이라고 한다.




김치 KIMCHEE


가게가 엄청~ 크다. 그리고 사람들도 정~말 많다... 아시아 사람보다 영국 현지인들이 더 많은거 같아서 놀랐었음.



가격은 런던 비비고와 마찬가지로 크게 비싸진 않았다. 메뉴는 모두 퓨전메뉴가 아닌 정말 한식이었다...

좀 덜 맵고 그럴줄 알았는데..



불고기 떡볶이 잡채 김치찌개 등등을 시켰는데 한국음식이랑 맛이 100% 똑같았다.. 맵기도 하고... 정말 제대로 된 한식인데 영국현지에서 인기가 많다니.. 신기 ㅋㅋㅋ 4명이서 66파운드가 나왔다.



그리고 날씨가 우중충 하지만 우버를 타고 타워 브릿지 Tower Bridge 를 보러갔다.



타워 브릿지 Tower Bridge



빅벤과 함께 런던의 랜드마크인 타워 브릿지


대형선박이 지나가기 위해 일정시간에는 다리가 위로 올라간다. 신기신기

비가 살짝 오는날, 런던 타워 브릿지를 걸었는데 주변이 너무 예뻤었다...



다리 윗 쪽엔 유료 전시관이 있지만 안감!



밤에 야경사진도 매우 이쁠거 같지만 아쉽게 야경은 못봤다..

혼자 여행왔으면 몇 번이고 왔겠지만.. 타워 브릿지는 숙소와는 조금 거리가 있어 한번 밖에 못봤던게 아쉬웠다...

 


타워 브릿지를 건너고 근처 스타벅스에서 몸을 녹였다. 그만큼 추웠음...

그리고 타워브릿지 옆에는 구치소, 노새, 왕실거처 였던 런던 탑 Tower of London 이 있어요. 런던 타워와 탑 오브 런던.. 헷갈림ㅋㅋㅋㅋ






런던 탑을 지나 템즈강을 따라 걸으면 런던 타워를 예쁘게 찍을 수 있는 포토 존이 나온다 ㅎㅎ



너무 이쁨...

템즈강 근처다 보니 어린아이들부터 가족들까지 많이 산책하러 나온게 많이 보였다.



요새에 동물들도 놨나보다..


해가 저물어 가니 더 예쁘게 나오는거 같다. 마치 바쓰처럼 오래되어보이는 성곽이었다.


이렇게 6일차를 마무리!

끝!

0 Comments
댓글쓰기 폼